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런 애가 골드에 왜있냐고 안될꺼뭐있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5 작성일 2020-10-19 13:18:11 https://arca.live/b/counterside/8754038 올라가라고 제발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촉법토끼 2020-10-19 13:18:57 죽이고싶은 각성쟁이 펼쳐보기▼ sBerry 2020-10-19 13:20:00 안될거 뭐있노 펼쳐보기▼ kikio14 2020-10-19 13:20:34 브론즈부터 110짜리들 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카일 방벽 진짜 애미뒤졌네 [3] 익명_mgMG4 2020.10.19 142 0 말 왤케 공손하게 하냐 [6] 히메코달린다 2020.10.19 141 2 이번주 제발 금태링 상연찡 금태링다메다메 2020.10.19 43 0 구관리국 솔져 엄청 멋있었는데 불기둥 2020.10.19 56 0 근데 보통 고로시 타임이면 갤 존나 불타고 막 서로 싸우잖아 [4] ㅇㅇ 2020.10.19 145 -1 오피셜서포트 무사고 달ㅅ [10] 중고흑우 2020.10.19 134 0 신케 안나오니까 가챠 개마렵지않음? [4] 모우린호 2020.10.19 67 0 확실히 스펙트럴무기가 옵 존나 중구난방이다 [5] ㅇㅇ 2020.10.19 144 0 ???: 컨소 터져서 피난왔다구요? 환영합니다 어디 컨소였죠? [1] ㅇㅇ (125.208) 2020.10.19 145 -2 줄줄이비엔나노 1q2w3 2020.10.19 57 -2 야늘의 코저수 2600 오버 언더 승부zone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9 82 0 ✋질문 전략전 방덱 템 미적용이야? ㅇㅇ (183.103) 2020.10.19 53 0 와 근데 아까 진짜 충격적이었던 게 [10] 히로아인 2020.10.19 124 2 저희 『프리드웬』은 안전합니다!!!!!!!!! [2] 헥토르 2020.10.19 97 0 이글은 왜올라온거임? [3] 십공소 2020.10.19 132 -2 레이드 악몽은 그냥 딜 넣어도 됨? [1] ㅁㄴㅇㄹ (112.164) 2020.10.19 65 0 드뎌 내일이내 [1] 아무뮤 2020.10.19 86 0 갑자기 카챠굴리고싶어짐 [4] hver 2020.10.19 67 0 지옥으로 가는길은 선의로 포장되어있다. [1] 모우린호 2020.10.19 111 -2 이제 야저수는 2300까지 운지해도 별느낌안올거같음 행로 2020.10.19 53 0 어차피 문제를 일으킬 놈은 [3] 팔도 2020.10.19 112 -1 아이싯팔 챈길컨소 조사할떄 당당히 챈길이라고 해서 목록에 써놨는데 ㅋㅋ [3] 노드왕 2020.10.19 170 -1 건틀렛 이런 애가 골드에 왜있냐고 [3] 안될꺼뭐있노 2020.10.19 115 0 컨소 만들어서 들어간다 = 1000쿼츠 손실 [3] ㅇo 2020.10.19 89 0 칭찬에 길들여져 버린 여름뉴비가 흑화하는 과정 [46] 응애나사장 2020.10.19 2119 69 컨소탈퇴 전 저격당한 고닉 컨소챗 올림 [16] ㅇㅇ 2020.10.19 996 28 념글 도다체 무슨일이야 [2] 소닉 2020.10.19 75 -1 자리비운 사이에 무슨 개꿀잼 떡밥이 돌았던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인 2020.10.19 87 -1 딴건 모르겠고 발끈해서 분탕광고 올린건 좀 못됐네 [1] 그만잘해 2020.10.19 100 2 비틱기만한다 좆밥새끼들아ㅋㅋㅋ [10] 이디스애호해 2020.10.19 141 0 핫타임 할거면 24시간 해주면 안되나 ㅇㅇ (1.243) 2020.10.19 96 0 역시 컨소는 직접 만들어서 들어가야 안전함 ㄹㅇ [11] 중고흑우 2020.10.19 178 0 머꼴 야드랑이 ㅇㅇ 2020.10.19 408 0 각등이 존나꼴리네 [1] 멜리이디 2020.10.19 72 0 컨소시움의 반대말은 오토원걸웃음 ㅋㅋ 컨>오토 소시(소녀시대)>원걸(원더걸스) 움>웃음 [7]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9 112 0 이래서 내가 유미나 관련된건 다 거름 [8] 묘갤러 2020.10.19 167 4 아 오늘 취침은 4시다 [3] 토깡이 2020.10.19 86 0 수영복이 제일 꼴리는 여캐 3선 [4] 촉법토끼 2020.10.19 489 0 오늘 부계 하드 2스테까지 밀었는데 윤련 2020.10.19 58 0 죽지마!!!!! [1] 2K22m 2020.10.19 80 0 난첨에 들어간 컨소포럼홍보했다고했던곳이여서터졌던거같은데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0.19 78 0 타이탄이 아무리 강해도 카운터 미만 잡이냐? [4] 불기둥 2020.10.19 65 0 건틀렛 타이탄 철거는 존나 잘하네 [3] 류드말랑카우 2020.10.19 112 0 오늘도 개그콘서트 1패 낭낭하게 적립 [5] FEKE 2020.10.19 8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13: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