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저격만잇고 내용은없음 ㅡㅡ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글은 왜올라온거임?
추천
0
비추천
2
댓글
3
조회수
131
작성일
댓글
[3]
FEKE
BlackDwarf
십공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끡시브에 소림이(진짜 소림이가 아니라 소전 m200 별명) 망가 떴네
[1]
3266
0
늒네 누구 키우면 되냐
[12]
90
0
추룡인 전당1 밀었다
[4]
116
0
크레딧이냐 건포냐
48
0
연결된 글 3개가 한번에 헤라가네
52
-1
스스로 무덤을 팠네 ㅋㅋㅋ
189
-2
톡룡인이 먼데 씹덕드라
[5]
107
-1
건틀렛
카일 방벽 진짜 애미뒤졌네
[3]
142
0
말 왤케 공손하게 하냐
[6]
141
2
이번주 제발 금태링 상연찡
43
0
구관리국 솔져 엄청 멋있었는데
56
0
근데 보통 고로시 타임이면 갤 존나 불타고 막 서로 싸우잖아
[4]
145
-1
오피셜서포트 무사고 달ㅅ
[10]
134
0
신케 안나오니까 가챠 개마렵지않음?
[4]
67
0
확실히 스펙트럴무기가 옵 존나 중구난방이다
[5]
144
0
???: 컨소 터져서 피난왔다구요? 환영합니다 어디 컨소였죠?
[1]
145
-2
줄줄이비엔나노
57
-2
야늘의 코저수 2600 오버 언더 승부zone
[4]
82
0
✋질문
전략전 방덱 템 미적용이야?
53
0
와 근데 아까 진짜 충격적이었던 게
[10]
124
2
저희 『프리드웬』은 안전합니다!!!!!!!!!
[2]
96
0
이글은 왜올라온거임?
[3]
131
-2
레이드 악몽은 그냥 딜 넣어도 됨?
[1]
65
0
드뎌 내일이내
[1]
86
0
갑자기 카챠굴리고싶어짐
[4]
67
0
지옥으로 가는길은 선의로 포장되어있다.
[1]
111
-2
이제 야저수는 2300까지 운지해도 별느낌안올거같음
53
0
어차피 문제를 일으킬 놈은
[3]
112
-1
아이싯팔 챈길컨소 조사할떄 당당히 챈길이라고 해서 목록에 써놨는데 ㅋㅋ
[3]
170
-1
건틀렛
이런 애가 골드에 왜있냐고
[3]
115
0
컨소 만들어서 들어간다 = 1000쿼츠 손실
[3]
89
0
칭찬에 길들여져 버린 여름뉴비가 흑화하는 과정
[46]
2119
69
컨소탈퇴 전 저격당한 고닉 컨소챗 올림
[16]
996
28
념글 도다체 무슨일이야
[2]
75
-1
자리비운 사이에 무슨 개꿀잼 떡밥이 돌았던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7
-1
딴건 모르겠고 발끈해서 분탕광고 올린건 좀 못됐네
[1]
100
2
비틱기만한다 좆밥새끼들아ㅋㅋㅋ
[10]
141
0
핫타임 할거면 24시간 해주면 안되나
96
0
역시 컨소는 직접 만들어서 들어가야 안전함 ㄹㅇ
[11]
178
0
머꼴 야드랑이
408
0
각등이 존나꼴리네
[1]
72
0
컨소시움의 반대말은 오토원걸웃음 ㅋㅋ 컨>오토 소시(소녀시대)>원걸(원더걸스) 움>웃음
[7]
112
0
이래서 내가 유미나 관련된건 다 거름
[8]
16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