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에 방벽함선 끼면 당시
요랬던 꼬꼬마 건공 꿈나무들이여서 그 시발 쌍방벽을 못뚫었다


물론 나중에 레벨 오르니까 개븅신 취급받고 바로 묻혔지만


그리고 연협권 존나 꼬라박아서 100찍은 핑챙도 하루종일 패도 안뒤졌다 ㅅㅂ


그냥 그랬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