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간나쓰선 건에서 써먹으려면 보통 뭐 낌? 플랫스나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19 작성일 2020-10-19 14:44:13 수정일 2020-10-19 14:44:34 https://arca.live/b/counterside/8756154 나 지금 골1인데 얘 내보내면 나가서 2초만에 대공유닛 나와서 터지기 일쑤임체방셋 껴줘야함?아니면 걍 루썬을 쓰지 말아야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b0ss 2020-10-19 14:44:30 체방셋 주지마 펼쳐보기▼ b0ss 2020-10-19 14:44:35 극딜러임 펼쳐보기▼ b0ss 2020-10-19 14:44:52 치피셋, 안티레인저, 안티 스나, 공 펼쳐보기▼ ㅇㅇ 2020-10-19 14:44:48 요즘은 안티스나끼고 류드 논개나 할듯 펼쳐보기▼ 솔화 2020-10-19 14:44:55 안티렌져나 안티스나로 각수연 로자 류드 야누스 저격 펼쳐보기▼ 라쿰 2020-10-19 14:45:28 스충 써봤는데 나름 괜찮았음 남아도는게 그거 밖에 없어서 쓴거긴 하다만 펼쳐보기▼ 플랫스나크 2020-10-19 14:45:45 아 안티로 류드밀라 조져야겠다 펼쳐보기▼ 크림짬뽕 2020-10-19 14:45:50 극딜 유리대포야 루썬볼이 진짜 테러덱의 중심인데 빠밤좌에 카일월님 까지 있어서이젠 테러하기 쉽지 않을듯 펼쳐보기▼ 플랫스나크 2020-10-19 14:46:08 걍 얘네를 빼야하나.. 펼쳐보기▼ 크림짬뽕 2020-10-19 14:47:56 루미는그래도 어그로용이라도 쓰는데 썬볼은 4코값하기가 쉽지 않은게 맞아 류드 함선 1스랑 같이 저격하면 다행인느낌 펼쳐보기▼ ㅇㅇ 2020-10-19 14:49:35 안티 스나끼면 레이져로 류드 한방에 잡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붕이 애기라 아무것도 모르겠고 그냥 가은이짤 [1] ㅇㅇ 2020.10.19 1397 0 금태의 딸은 유미나임 류드밀라임 [6] ㅈㅈ 2020.10.19 117 0 갤런쳐 확인할때마다 그래프 올라가서 설래네 사라진다 2020.10.19 78 0 종신파딱 거려서 말하는건데 [8] ㅇo 2020.10.19 139 1 각등이 하나있는 리세계 [8] ㅇㅇ (124.63) 2020.10.19 190 0 아 다른거 하고 있을 때 재밌는 떡밥 있었네 [4] DButton 2020.10.19 132 6 이거 용량 얼마나 하냐 [7] 다신롤안함 2020.10.19 138 0 맨날 다른겜 하러가면 개꿀잼떡밥이네 [14] 리에 2020.10.19 152 0 아 그러니까 좆목 안되게 금태가 얼른 공식작가 구하면 되잖아 [23] ㅇㅇ 2020.10.19 1271 29 혹시 모르니 글삭했습니다 [28] 킹스짱 2020.10.19 1330 32 아 간만에 야식 먹을까 [4] 로댕이 2020.10.19 72 0 건 템 물어보는사람 되게많네 [12] 건공 2020.10.19 129 0 악몽레이드는 CES레이더를 만들면 확률이 오른다? [13]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0.19 178 3 저런건 로긴하고 말해도되는데 [1] 아담한 2020.10.19 143 0 알렉스 장비 무슨 세트로 주는게 좋음? [2] TeneB 2020.10.19 107 0 그러니까 유미나 컨소애들 상황이 이렇다는거지? [20] ㅇㅇ (58.123) 2020.10.19 1283 25 ─────이겼다 [10] 완전루시퍼 2020.10.19 148 7 오늘 떡밥 맛집이네 ㄹㅇ.. [2] 수램 2020.10.19 109 1 아 재밌는 떡밥은 주말 저녁에 돌리라고 [3] 구관조리병 2020.10.19 68 1 글고보니 근첩들 아카 가면 일베라고 하던데 [6] 콘쓰려고만듬 2020.10.19 159 0 개선 한창 화력높을때 올리는 매우 개인적인 개선안 [4] 닥등이 2020.10.19 143 3 여기 좆 존나게 비비네 ㅋㅋㅋ [20] ㅇㅇ (115.88) 2020.10.19 1552 42 구인/구직 아 나도 협력사 해줘 [12] Ludovicus 2020.10.19 244 1 이거 확률 공개해야함 ㄹㅇ [5] 요일 2020.10.19 132 0 간나쓰선 건에서 써먹으려면 보통 뭐 낌? [11] 플랫스나크 2020.10.19 119 0 챈 분위기 보니까 [1] ㅇㅇ (58.123) 2020.10.19 87 0 그러니까 오늘 하루를 요약하면 [2] ㅇㅇ 2020.10.19 106 2 아니 저격당한거 낄낄대고있었는데 [19] Lao 2020.10.19 1155 31 ??? : ㄹㅇ...얘들아 이제 닉언 그만하자... [13] 꿀때지 2020.10.19 1175 23 신지아 홀로분신은 왜 공중으로뜨고 공격도함? [1] hver 2020.10.19 82 0 와 진짜 지능 레전드내 [2] eee 2020.10.19 127 0 아 불편하다 [1] 2K22m 2020.10.19 74 0 오 버스 충전 되는거 개꿀이네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9 62 0 건틀렛 성능 확실 [3] 윾동6974 2020.10.19 99 0 야짤그려주고가 [5] 람네 2020.10.19 120 0 금태vs태성 누가 좋아? [1] 으휴 2020.10.19 46 0 복귀유저 T5 표준금형 3000개잇는데 [4] ㅇㅇ (211.46) 2020.10.19 115 0 근데 가끔 뭐가 어떻고 하고 설명하는 애들 보면 직원같음 [5] 촉법토끼 2020.10.19 92 2 금태님이 니 친구냐? [7] ㅇㅇ (183.98) 2020.10.19 148 0 오늘 챈질 요약하자면 [1] 강우석 2020.10.19 122 0 이새끼 상시확업이라도 하고 있나 [5] 망겜만함 2020.10.19 136 0 협력사 감사감사 [49] 순수한불순물 2020.10.19 2954 61 은근히 사기캐 [1] 직무유기 2020.10.19 104 0 건틀렛 눈물의 8연승 [11] 테엥마망 2020.10.19 152 0 각수연 왤케세냐 [1] ㅇㅇ (59.1) 2020.10.19 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14: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