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성인터넷으로 카사하는데 코픽이나 맹빵은
연결 대기시간 길게 잡혀있어서 인터넷 속도 느려도 몇분 기다리면 연결되는데
카사는 꼭 ㅅㅂ 한 30초?만 지나도 초과됐다고 오류떠서 계속 실행해야 겨우 접속됨
이거좀 고쳐줘
인터넷 속도 느려도 좀 기다려달라고...
포럼 건의로 올리면 답도 안오더라 ㅠㅠ


위성인터넷으로 카사하는데 코픽이나 맹빵은
연결 대기시간 길게 잡혀있어서 인터넷 속도 느려도 몇분 기다리면 연결되는데
카사는 꼭 ㅅㅂ 한 30초?만 지나도 초과됐다고 오류떠서 계속 실행해야 겨우 접속됨
이거좀 고쳐줘
인터넷 속도 느려도 좀 기다려달라고...
포럼 건의로 올리면 답도 안오더라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