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덱 짜봣는데 조언좀 sibalb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25 작성일 2020-10-19 14:51:43 https://arca.live/b/counterside/8756319 45층 한번노려보려하는데 어디 밸런스 안좋은곳잇냐??일단 45층되긴하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건공 2020-10-19 14:52:05 일단 솔져덱에 코스트 높은거 들어가면 안댐 각등이 빼셈 펼쳐보기▼ 건공 2020-10-19 14:52:25 그리고 45층 특성상 김소빈 + 3레인저에 각힐이면 깰걸 거긴 그냥 레인저로 쭉 미는게 핵심임 펼쳐보기▼ sibalba 2020-10-19 14:52:42 아근데 내 김소빈 ㅈㄴ약함 펼쳐보기▼ sibalba 2020-10-19 14:53:03 김소빈 +3레인저를 보스때 그걸로 잡으란거지? 펼쳐보기▼ 건공 2020-10-19 14:53:19 ㅇㅇ 펼쳐보기▼ 건공 2020-10-19 14:53:43 그 보스가 궁극기쓸때 일정타수 이상 때려야하는대 그게 좀 많이때려야대서 김소빈 넣으라는거임 펼쳐보기▼ 건공 2020-10-19 14:53:55 그거 끊으면 프리딜 시간나와서 충분함 펼쳐보기▼ sibalba 2020-10-19 14:54:04 내 소빈이 그림자전당 공략에 있길래 넣어봣는데 개병신같이 아무것도뮷해서 믿음이안감 펼쳐보기▼ sibalba 2020-10-19 14:52:27 ㅇㅋ 펼쳐보기▼ 건공 2020-10-19 14:52:59 3소대 1탱인대 1탱으로 안돌아갈껄 리더를 다른유닛들 탱을 줘서 지원받게하셈 펼쳐보기▼ 건공 2020-10-19 14:53:10 아 이미되잇네 ㅋㅋ 할만할듯 펼쳐보기▼ 몰름보 2020-10-19 14:52:24 각등이 대신 차라리 류드 ㄲ 펼쳐보기▼ 두통복통 2020-10-19 14:57:28 4소대 함선 불안하긴하다 20렙이라 잘못하면 걍터질지도 펼쳐보기▼ sibalba 2020-10-19 14:58:37 음 렙업좀할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각성캐생각에 클리떨려 아이세스 2020.10.19 122 0 간만에 왔는데 벌써 이벤+스킨 돌려막기하냐; [18] ㅇㅇ (58.140) 2020.10.19 234 -2 제발 3명만 더 [8] CCCAAA 2020.10.19 232 3 이디스 먹을 수 있다 vs 없다 [1] ㅇo 2020.10.19 141 0 최이나 코스트 회복도 있는거 처음 알았네 [4] ㅇㅇ 2020.10.19 146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해요 응애 [3] 몰름보 2020.10.19 100 0 놀라운 사실) 4일내로 할로윈 패치관련 개발자노트 올라옴 [6] ㅇㅇ 2020.10.19 165 0 우리 가치 좆데를 때릴까요??? [4] ㅇㅇ 2020.10.19 101 0 아 건돌리다가 왔는데 이기뭐노 [1] ㅇㅇ 2020.10.19 72 0 짤녀 꼴리면 코코낸내함 [3] ㅇㅇ 2020.10.19 140 0 보급소 채용권 10장이면 ㅍㅌㅊ인가요? [5] ㅇㅇ 2020.10.19 108 0 전 공식작가 닉언에 대해 소신발언함 [20] ㅇㅇ (14.47) 2020.10.19 351 5 건틀렛 골드1 올라가자마자 2연튕 ㅇㅇ (182.227) 2020.10.19 71 0 윽 데박 이건 죽었다 이건 위험하다 [3] Vergil 2020.10.19 116 0 채널만 해도 이렇게 재밌는거 보면 사실 카사는 갓겜 아닐까? [8] ㅇㅇ 2020.10.19 118 0 아 ㅋㅋ 그럼 레이드 원펀각 나는지 안나는지 어캐아냐고 ㅋㅋ [6] Ludovicus 2020.10.19 102 0 홍어선 출항 7분전입니다 [1] 이천쌀떡볶이 2020.10.19 73 0 이틀동안 안씻은 땀범벅 꼬질꼬질 카린 껴안고싶다 [2] 람네 2020.10.19 251 0 힐데 카운터케이스 2번 말하는 놈 누구임? [6] ㅇㅇ (124.58) 2020.10.19 113 0 레이드 딜넣다 안될거같으면 임무포기 누르면됨? [4] Ludovicus 2020.10.19 100 0 죄송합니다.... [14] 수램 2020.10.19 263 -14 오늘 두명이 너무 대조됐노 [9] ㅇㅇ (118.176) 2020.10.19 200 6 야 챈보다보니 순식간에 12시 다 되어가네 [1] ㅇㅇ (1.243) 2020.10.19 86 2 다이브덱 짜봣는데 조언좀 [14] sibalba 2020.10.19 125 0 으아아아악!! [5] 응애나사장 2020.10.19 109 0 아카라이브에 오고 카사에 좋은일만 일어나노 ㅇㅇ 2020.10.19 107 0 여기 파딱은 의견수렴에 빠딱빠딱 일잘하네 [7] 사라진다 2020.10.19 116 1 옆집친한누나가 카린vs옆집친한누나가 신지아 [15] 스크류바 2020.10.19 186 1 지금 게임 아이콘 왜 각힐이냐 [1] 망겜만함 2020.10.19 86 0 신비한 모니터짤용 소스.png [5] 꿀때지 2020.10.19 184 2 아 ㅅㅂ 주시윤 반격이 함선스킬에도 터지는거였음? [6] 소닉 2020.10.19 130 0 금태 카사 야짤들 다저장했을거같음 [4] 닥등이 2020.10.19 124 0 헤드라인 2시간도 안됐는데 1페이지 넘겼노 람네 2020.10.19 65 0 근데 왜 갑자기 닉언좆목떡밥임 [6] ㅇo 2020.10.19 187 0 ✋질문 3각 육성 우선순위가 어떻게 돼? [9] ㅇㅇ (109.166) 2020.10.19 143 0 큰걸로 한장이에요 [3] 치아가 2020.10.19 117 0 그러네 공식 작가로 하면 되네 [2] 구미호미호 2020.10.19 142 2 ✋질문 pve솔저덱 자계4 못잡던데 함선문제? [12] ㅇㅇ (220.80) 2020.10.19 138 0 여름 뉴비인 내가 보기에 [6] ㅇㅇ 2020.10.19 144 1 금태눈나 젓조 [3] 수램 2020.10.19 139 0 씨발 공부해야 하는데 [1] 흥냥 2020.10.19 87 0 짤 그리우면 자러감 [4] Vergil 2020.10.19 124 0 뭔일이야 왜 또 불타는거야 [3] 류드말랑카우 2020.10.19 115 0 좆목 바로바로 차단해 [1] 두통복통 2020.10.19 105 0 금태 만약에 채널오면 [3] 몰름보 2020.10.19 18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14: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