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명 불편하거든요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해요 응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0
작성일
48명 불편하거든요
댓글
[3]
스크류바
Ludovicus
소닉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이제 카사 밖에서 못킴
[5]
173
1
보급소 비틱질하고 차단 안 당하는 법
[2]
106
0
나 대성공 지부 3레벨인데 이거 올리면안됨?
[5]
123
0
갤길 길드장도 파딱달아주자
[6]
128
-6
솔저덱 하는 이유
[2]
83
1
와... 카린웡 순간 폭딜
[3]
112
0
아 땀에 젖은 카린 개꼴리네
[1]
386
0
건틀렛
테러덱으로 에이함 이겨놓고 건모티콘 연타가 하고싶나
[9]
147
0
왤케 야함
[3]
174
0
파딱을 더 늘릴생각을 하지말고
[12]
187
4
공략
악몽 200레이드 버프안먹고 원펀했당
[2]
1015
0
곧 12시네
[2]
100
0
건틀렛
지금 시작하는 사람들한탠 니가와 추천 안함
[14]
180
4
순살 불고기라는말 좀 야해
[7]
152
4
✋질문
디펜더 뭘로잡아야 잘녹아?
[7]
123
0
11일차 드디어 엔터 뽑았다 ㅋㅋㅋㅋ
[11]
166
0
적성핵 밸런스 에반데
[5]
120
0
다음각성캐생각에 클리떨려
122
0
간만에 왔는데 벌써 이벤+스킨 돌려막기하냐;
[18]
235
-2
제발 3명만 더
[8]
232
3
이디스 먹을 수 있다 vs 없다
[1]
141
0
최이나 코스트 회복도 있는거 처음 알았네
[4]
147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해요 응애
[3]
100
0
놀라운 사실) 4일내로 할로윈 패치관련 개발자노트 올라옴
[6]
165
0
우리 가치 좆데를 때릴까요???
[4]
101
0
아 건돌리다가 왔는데 이기뭐노
[1]
72
0
짤녀 꼴리면 코코낸내함
[3]
140
0
보급소 채용권 10장이면 ㅍㅌㅊ인가요?
[5]
108
0
전 공식작가 닉언에 대해 소신발언함
[20]
351
5
건틀렛
골드1 올라가자마자 2연튕
71
0
윽 데박 이건 죽었다 이건 위험하다
[3]
116
0
채널만 해도 이렇게 재밌는거 보면 사실 카사는 갓겜 아닐까?
[8]
118
0
아 ㅋㅋ 그럼 레이드 원펀각 나는지 안나는지 어캐아냐고 ㅋㅋ
[6]
102
0
홍어선 출항 7분전입니다
[1]
73
0
이틀동안 안씻은 땀범벅 꼬질꼬질 카린 껴안고싶다
[2]
252
0
힐데 카운터케이스 2번 말하는 놈 누구임?
[6]
113
0
레이드 딜넣다 안될거같으면 임무포기 누르면됨?
[4]
101
0
죄송합니다....
[14]
263
-14
오늘 두명이 너무 대조됐노
[9]
200
6
야 챈보다보니 순식간에 12시 다 되어가네
[1]
86
2
다이브덱 짜봣는데 조언좀
[14]
126
0
으아아아악!!
[5]
109
0
아카라이브에 오고 카사에 좋은일만 일어나노
107
0
여기 파딱은 의견수렴에 빠딱빠딱 일잘하네
[7]
11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