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110렙박으면 100퍼임? 저번에도 그렇고 이거 왜 3레벨했냐구 다들묻던데 게임을 진행계사서 잘모름 ㅋㅋ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대성공 지부 3레벨인데 이거 올리면안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2
작성일
댓글
[5]
ㅇㅇ (14.39)
삭제
수정
ㄹㅇㄹㄷㅍㄹㄴㅅ
응애나애기카운터
크림짬뽕
응애나애기카운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용권 쿼츠사냐?
[1]
53
0
와 오늘 보급소 개미쳣다
[2]
105
0
오늘의 보급소 비틱간다ㅋㅋㅋ
[1]
89
-1
와.. 카린원 순간탱킹..
79
0
건틀렛
에반데
[5]
92
0
ㅋㅋㅋㅋ 오늘은 내가 홍어다
[1]
132
0
.
[2]
195
0
이렇게 퍼주면 뭐가 남냐고요?
[4]
180
3
와 보급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4
0
뭔가 즉시 해야할 것 같네
[9]
169
5
여기서 쓸만한 애들 있냐?
[5]
112
0
개선
동기화, 비동기화 PVP 비율과 게임에 대한 스트레스 분석
[2]
396
8
꼬질꼬질 백수카린 껴안고싶다
[3]
138
0
산타 서윤 벗짤 가져옴
[4]
1189
6
보급소 개쩜ㅋㅋㅋ
106
0
초면에 죄송하지만
[7]
153
-6
대공 5 혼자서 돌 수 있는 성능캐 카린 키우세요
[3]
117
0
???:이제야 해외 진출하시는 겁니까??? 카사행님덜
[10]
227
4
이런 씨발 대공 5 왜 운지했나 했더니
[1]
103
0
협력사를 채우기위한 특단의 대책
[4]
116
0
수영복 빠른 복각은 매우 잘한거 같은데
112
0
ㅋㅋ 이제 카사 밖에서 못킴
[5]
173
1
보급소 비틱질하고 차단 안 당하는 법
[2]
106
0
나 대성공 지부 3레벨인데 이거 올리면안됨?
[5]
122
0
갤길 길드장도 파딱달아주자
[6]
127
-6
솔저덱 하는 이유
[2]
83
1
와... 카린웡 순간 폭딜
[3]
111
0
아 땀에 젖은 카린 개꼴리네
[1]
386
0
건틀렛
테러덱으로 에이함 이겨놓고 건모티콘 연타가 하고싶나
[9]
147
0
왤케 야함
[3]
174
0
파딱을 더 늘릴생각을 하지말고
[12]
187
4
공략
악몽 200레이드 버프안먹고 원펀했당
[2]
1015
0
곧 12시네
[2]
100
0
건틀렛
지금 시작하는 사람들한탠 니가와 추천 안함
[14]
180
4
순살 불고기라는말 좀 야해
[7]
152
4
✋질문
디펜더 뭘로잡아야 잘녹아?
[7]
123
0
11일차 드디어 엔터 뽑았다 ㅋㅋㅋㅋ
[11]
166
0
적성핵 밸런스 에반데
[5]
120
0
다음각성캐생각에 클리떨려
122
0
간만에 왔는데 벌써 이벤+스킨 돌려막기하냐;
[18]
235
-2
제발 3명만 더
[8]
232
3
이디스 먹을 수 있다 vs 없다
[1]
141
0
최이나 코스트 회복도 있는거 처음 알았네
[4]
146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해요 응애
[3]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