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설마 정밀화 실패도 있었음? 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9 작성일 2020-10-19 17:39:27 수정일 2020-10-19 17:39:37 https://arca.live/b/counterside/8759150 자꾸 손이 미끄러졌네 이러는데 왤케 불안하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노드왕 2020-10-19 17:39:53 ㄴㄴ 실패없고 성공이랑 대성공만있음 펼쳐보기▼ 요일 2020-10-19 17:39:56 무조건 올라가긴 함, 퍼센트만 차이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19 17:39:58 손이 미끄러질때마다 대성공하는 느낌이던데 펼쳐보기▼ 수램 2020-10-19 17:39:59 그딴거 있었으면 겜 안했음 펼쳐보기▼ 솔화 2020-10-19 17:40:00 성공 대성공있을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결국 출첵 안했네 [6] 노드왕 2020.10.19 168 0 건랭 실버찍엇어 [4] 노조미 2020.10.19 92 0 최강산은 ㄹㅇ 겐고로만화에 나올것같이 생김 [1] 테르미도르 2020.10.19 135 0 카사 재밌다 이거 [11] 치킨밤 2020.10.19 155 0 진짜남캐 역겹게생긴거 많네... [5] ㅇㅇ (125.182) 2020.10.19 198 0 와일드리프트 존나 재미없어보이네 망겜만함 2020.10.19 97 0 k캅스도 원래 경시청 아니냐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9 119 0 가을에도 왜 모기가잇지 [5] 갓금태 2020.10.19 90 0 옛날에 비디오가게에서 야키였나 빌려봤었는데 [5] Sorfe 2020.10.19 112 0 5지부 괜히뚫었나 [1] 안될꺼뭐있노 2020.10.19 104 0 국산을 애용합시다 [4] 중고흑우 2020.10.19 180 0 함선 개장해도 됨? [7] ㄹ 2020.10.19 120 0 왕부리 팅코 아는놈 없냐 [1] 테르미도르 2020.10.19 107 0 협력사하면 2득이씀? [4] 무든골무 2020.10.19 81 0 자계에서 3 특무함으로 3별 내는 건 또 처음이네 ㅋㅋ [3] 힘을숨김 2020.10.19 92 0 알고보면 무서운 사진 [3] 수램 2020.10.19 167 0 ^D^ [2] ㅇㅇ (59.12) 2020.10.19 76 0 카바 [2] 니카와 2020.10.19 79 0 틀님들 우리세대는 용자로봇세대 아니냐 [2] 님얼굴비매너 2020.10.19 93 0 카사퀴즈) "그 메카 페티쉬"는 누구인가 [4] 팔도 2020.10.19 192 0 가사 잘할거같은 카운터 누구있음 [11] ㅇㅇ 2020.10.19 145 0 클라나드는 나도 보면서 울긴 했는데 [2] 테르미도르 2020.10.19 87 0 떡밥을 따라갈수가엄내 [6] 수램 2020.10.19 123 0 설마 정밀화 실패도 있었음? [5] ㄹ 2020.10.19 129 0 건틀렛 새벽건틀렛 나름 만족했다 [4] 노드왕 2020.10.19 158 0 아직도 현역인 프렌차이즈 곧 신작나오던데 [7] 2K22m 2020.10.19 165 0 메카도 이런거 나와조 [4] 양하림 2020.10.19 123 0 야!!!!힐데!! [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9 130 0 뎃... 어째서? [5] ㅇㅇ 2020.10.19 125 0 가오가이거 오프닝은 아직도 기억남 [1] 움파파움파 2020.10.19 87 0 그랑죠라고 아십니까 [4] 테르미도르 2020.10.19 89 0 건틀렛 처음 플레 달 때가 진짜 기분 좋더라 [1] ㅇㅇ 2020.10.19 89 0 공속으로 타협볼 순 없을까...? [10] ㄹ 2020.10.19 158 0 머지 왤케 젊은이들이 많지 [3] 중고흑우 2020.10.19 133 0 키는 리라이트 이후로 꼬라박는거 같냐 [4] Sorfe 2020.10.19 101 0 디즈니만화동산이 머임? 수램 2020.10.19 149 0 어렸을땐 비디오로 만화봤었는데 [3] 니카와 2020.10.19 77 0 고아 건담은 스토리도 난해한데 저게 확깸 [6] 이천쌀떡볶이 2020.10.19 198 1 19)카붕이들아 부탁이 있다... [11] 갑수 2020.10.19 155 0 어릴땐 페이트 2006년판 애니 [5] 테르미도르 2020.10.19 102 0 겜 3일째 [6] 뿌뿌뿌삐 2020.10.19 91 1 각등이 진짜 개쌔넹 [2] ㅇㅇ (211.46) 2020.10.19 131 1 치피 나와라 얍 [4] ㄹ 2020.10.19 109 0 클라나드부터 보고와라 [6] 님얼굴비매너 2020.10.19 111 0 어릴땐 디즈니만화동산 아니였어..? [13] 중고흑우 2020.10.19 1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9 1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