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까지 출첵잘하다 오늘하루 까먹은거같은데


하루 깜빡해서 목치먄 당사자입장에선 좀 억울할거같아서 하루 유예 주기로 생각함 ㅋㅋ


5렙되고 출첵해도 0.4퍼밖에안올라서 이제 그리 급할게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