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다란 탱크에서 솔져들 우르르 나오는거 보고싶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규 함선으로 탱크같은건 안나올라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4
작성일
댓글
[4]
S4N
ㅇㅇ
Sorfe
니카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이렇게 셌었나
[1]
144
0
이게임 너무 싫어
[3]
239
0
짤리고 나서 출석 잘하고 있어
101
0
자계 오토 너무오래걸려
64
0
탱크함선이라고 하니까 이거 생각나네
[5]
164
0
414 53번
[3]
153
0
집에서 모기 잡을때마다
[7]
399
8
신은나 신은나 하니까 여자이름같지 않냐
[1]
111
0
컨소 출석컷 12시였어?
[4]
148
0
신은나 스킬셋은 ㅆㅅㅌㅊ인듯
[1]
111
0
알렉스한테 곱다고하면 화낼거같음
63
0
생각해보면 에델이 촉수한데 능욕당하는건 그냥 자위하는거 아님?
[3]
153
0
좆기새끼 다잡았다ㅋㅋㅋ
[7]
147
3
✋질문
존나 이해 안가는게 힐데는 왜 키 작고 어리고 나이 안먹냐?
[9]
246
0
마왕님 짤 넘버원
[2]
216
3
왜쫓겨났지
[6]
170
1
이런 함선은 어떠냐
[4]
108
0
신규함선 이런거 어떰
[5]
143
5
미군 c5수퍼갤럭시같은 수송기 나오면 좋겠다
87
0
이디스 존나 궁금한거 있음
[2]
121
0
쫓겨났다
[4]
147
0
역시 근본컨소시움이다 이기야
[6]
157
2
15분 기다리고 자길 잘했노
[5]
130
-1
신규 함선으로 탱크같은건 안나올라나
[4]
104
0
추룡인들은 전설이다
[5]
154
0
건틀렛
각등이 각힐데 각수연 밴당하니까 건틀릿 쥰내재밌네
[1]
135
0
메카닉 대공터렛 안나오나
[4]
100
0
각수연 안 쓸 수가 없네
57
0
시발
[2]
108
0
창작
로자리아 그려옴
[30]
4041
55
✋질문
다이브 45층 질문
[2]
88
0
거북선보다 국산 컨텐츠의 파워를 상징하는
[4]
101
0
✋질문
적 공격 우선 순위가 어떻게 됨?
[6]
112
0
국뽕은 무슨 국뽕이야
[2]
111
0
거북선 좋은데?
[9]
205
0
진짜 좆기 씨발
[7]
147
0
근데 왜 국산 함선은 없음
[7]
153
0
건틀렛
미쳤다!! 닥등이!
[9]
184
0
뉴디트 건틀렛 덱 쓰는사람 공유좀...
[6]
113
0
결국 출첵 안했네
[6]
167
0
건랭 실버찍엇어
[4]
92
0
최강산은 ㄹㅇ 겐고로만화에 나올것같이 생김
[1]
135
0
카사 재밌다 이거
[11]
155
0
진짜남캐 역겹게생긴거 많네...
[5]
198
0
와일드리프트 존나 재미없어보이네
9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