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건- 안함


3각캐들은 다 정예소대로 빠지고

나머지 성능캐릭도 다 90이상 찍고 든든해졌는데


다이브 45까지 갈거라

나머지 문제아들을 나열해봤음

솎아 낼 애들 말해주삼


엘리자베스는 과연 키울만한가?

치나츠는 좋은데 치후유는 어떤지?

주시영은 1인분 한다카는데 

이프리트는 이새키 뭔가 좀 애매함;;

레지나는 모르겠고

실비아는 제대로 투입 안해봤는데 pve에서 글케 좋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