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건- 안함
3각캐들은 다 정예소대로 빠지고
나머지 성능캐릭도 다 90이상 찍고 든든해졌는데
다이브 45까지 갈거라
나머지 문제아들을 나열해봤음
솎아 낼 애들 말해주삼
엘리자베스는 과연 키울만한가?
치나츠는 좋은데 치후유는 어떤지?
주시영은 1인분 한다카는데
이프리트는 이새키 뭔가 좀 애매함;;
레지나는 모르겠고
실비아는 제대로 투입 안해봤는데 pve에서 글케 좋은가?

일단 -건- 안함
3각캐들은 다 정예소대로 빠지고
나머지 성능캐릭도 다 90이상 찍고 든든해졌는데
다이브 45까지 갈거라
나머지 문제아들을 나열해봤음
솎아 낼 애들 말해주삼
엘리자베스는 과연 키울만한가?
치나츠는 좋은데 치후유는 어떤지?
주시영은 1인분 한다카는데
이프리트는 이새키 뭔가 좀 애매함;;
레지나는 모르겠고
실비아는 제대로 투입 안해봤는데 pve에서 글케 좋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