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톡으로 누까지는 이해하는데 리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4 작성일 2020-10-19 19:08:20 https://arca.live/b/counterside/8759687 약간 트위치쪽 많이 보거나 노쓰면 일베충같아 보일까봐 밖에선 안그러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더라근데 말하면서까지 누거리면 좀 한대 때리맥이고 싶어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이작 2020-10-19 19:09:18 찾아봤는데 사투리도 아니더라 펼쳐보기▼ 리에 2020-10-19 19:09:42 그냥 노쓰면 일베충같이 보인다고 안쓰는거ㅋㅋ 솔직히 누가 더 병신같음 펼쳐보기▼ ㅇㅇ (59.22) 2020-10-19 19:13:15 삭제 수정 누 쓰는애들이 진짜 있냐? 병신같네 펼쳐보기▼ 리에 2020-10-19 19:15:23 주변에 그림 그리는 애들이 좀 있는데 트위치쪽으로 놀다보니까 그러더라 펼쳐보기▼ ㅇㅇ (172.58) 2020-10-19 19:52:14 삭제 수정 누는 표준어인데 펼쳐보기▼ ㅇㅇ (172.58) 2020-10-19 19:52:41 삭제 수정 어미 아무데나 노붙이는것과는 차원이 다름 일상생활에서도 쓰는어미임 펼쳐보기▼ 리에 2020-10-19 19:53:14 근첩 표준어야? 펼쳐보기▼ ㅇㅇ (172.58) 2020-10-19 19:54:01 삭제 수정 의문을 나타내는 종결어미(표준어) 펼쳐보기▼ 리에 2020-10-19 19:55:08 ㅇㅇ (172.58) 2020-10-19 19:57:14 삭제 수정 적어도 노 붙일데다 누 붙이면 현실에서 맞춤법 틀렸다는 소린 안들음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4] ㅇㅇ (116.46) 2020.10.19 100 0 셋옵 치피 쓰는거 샤오린 밖에 없음? [6] 갑수 2020.10.19 128 0 지금 개고민중 [12] ㅇㅇ (124.52) 2020.10.19 103 0 ✋질문 별 올리는거 추천해주셈 [7] Asigan 2020.10.19 109 0 스토리 보면 은근히 밈 많이 넣어둠 베버 2020.10.19 90 0 좆데가 왜 여기서 나와 [3] ㄹ 2020.10.19 116 0 이렇게해도 S작 댐? [2] 마녀유희 2020.10.19 106 0 창작 카1린 웡 [54] Kar98k 2020.10.19 3995 108 노 각성 게스트 계정 가져갈 게이 [3] 이작 2020.10.19 173 0 오르카 스토리 확 깨네 [6] ㅇㅇ (124.58) 2020.10.19 172 1 펜릴 소대원들 솔직히 존나 거품임 [1] 묘갤러 2020.10.19 145 0 아 이지수 스충 못빼겠다 [2] S4N 2020.10.19 127 0 와 야식 존나 마려운데 어떡함 [11] 리에 2020.10.19 150 0 이 겜 지금 할만함? [7] 트리스탄 2020.10.19 132 0 뉴비쟝 드디어........ [4] ㅇㅇ (115.143) 2020.10.19 121 0 보급소 기채권 30쿼츠 2개는 삼? [2] 일하기싫다 2020.10.19 162 0 이겜 뭔가 이상해 [2] S4N 2020.10.19 112 0 함선 뭐 만들어야함 [3] stewie5k 2020.10.19 106 0 나도 20일차 추룡인 인증한다 [2] 호호 2020.10.19 109 0 이거 지금 시작하면 이벤으로 받는거 없지?? [8] ㅇㅇ 2020.10.19 147 0 뭔일이 있던거여 [4] 스퀘어에닉스 2020.10.19 128 -1 ✋질문 이번주 패치있어?? [2] 리췽 2020.10.19 112 0 카톡으로 누까지는 이해하는데 [10] 리에 2020.10.19 184 0 기나긴 핍박과 모멸의 시간 [6] 묘갤러 2020.10.19 137 0 ✋질문 슬슬 4번째 소대 편성하려는데 질문좀 [10] 제이콥키예스 2020.10.19 147 0 이 씺^쌔끼 깼다 씨바아아아알 [8] 소닉 2020.10.19 216 3 ~누는 진짜 좆같음 [10] S4N 2020.10.19 236 0 K-게임 광고 [7] 망겜만함 2020.10.19 251 0 쥬시윤 근데 존나 불쌍하네 [2] 상자새끼 2020.10.19 125 0 자고있는동안에 재밌는거 지나갔네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9 108 0 4시 되기전에 [1] 이작 2020.10.19 538 2 아 같은애 만나서 그냥 한판 져줬는데 [2] S4N 2020.10.19 130 0 시발ㅋㅋㅋ 컨소 강퇴당했다 [8] ㅇㅇ 2020.10.19 200 0 공부한다고 스스로 차단걸고 갔는데 [6] 베버 2020.10.19 141 0 구인/구직 친추해서 레이드 띄워주어 [16] 리에 2020.10.19 171 0 념글 보니까 나는 카사 하는 거도 아니네 [4] 기도 2020.10.19 145 0 오늘 잘 탔네 [8] 에프 2020.10.19 147 0 누~ 이건 전라도 사투리냐? [13] 이작 2020.10.19 214 -1 건틀렛 요즘 건 점수 올리는 심정 [5] Edge 2020.10.19 123 0 150렙 레이드도 엄청쎄구나 [3]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0.19 151 0 뉴비 스트라이커 주시영 vs 옌 누구 넣어? [6] ㅇㅇ (211.57) 2020.10.19 154 0 왜 힐데가 배신의 아이콘임 [8] stewie5k 2020.10.19 239 0 ㅋㅋㅋㅋㅋ 시발 극딜 미쳤노 [6] 이작 2020.10.19 304 5 ✋질문 내지부장 지원오는게 내레이드편성표에 없는것만 지원이오네 세탁기 2020.10.19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19: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