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존나 웃긴 게임인거 같음 Hade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11 작성일 2020-10-19 22:51:35 수정일 2020-10-19 22:52:23 https://arca.live/b/counterside/8760421 이게 시발 깔고 들어가면 뭔가 싶다가지우고 또 있다가 깔고 존나 좆같은 맛인데 돌이켜보면 또 해보고 싶단 생각이 들어이걸로 3번째인데 몇분 버티겠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쪼시0 2020-10-19 22:54:04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19 22:54:22 *수정됨 나도 이겜 처음 시작할때 2번 접고 시작했음. EP0에서 접고 첫 쓰알 링컨 나올때 접고 시작함 펼쳐보기▼ ㅇㅇ 2020-10-19 22:54:2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전당3 잘 깨다가 갑자기 3-5에서 전복 세 번 됨 [3] 인터미션 2020.10.19 135 0 각성 디펜더 뽑았다 ㅋㅋ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9 159 -2 전당2 내가깬 조합이랑 딜량 (데이터주의) [9] ㅇㅇ (125.184) 2020.10.19 199 0 허수코어 2백개만 있으면 함선 만렙인데 도스분충우지챠 2020.10.19 87 0 할배들 애기추룡인 20일 출석했음 [5] 양념게장 2020.10.19 124 0 자원이 남아나질않아 깐프엘 2020.10.19 52 0 일본애들 이름 너무 어려워 [3] 베버 2020.10.19 176 0 원펀 드디어 성공하긴 했는데 [5] 류드말랑카우 2020.10.19 134 0 금태형..다이브 한번만 띄워줘 군락 2020.10.19 78 0 이번주에 신캐 안나오지? [3] 힐뎅 2020.10.19 112 -2 자기 촉수에게 당하는 에델 [1] ㅇㅇ 2020.10.19 3757 -1 지부 다이브도 다음거 필요하다 베버 2020.10.19 55 0 어제는 전당1 진짜 몸비틀면서 깼는데 [2] Nyx 2020.10.19 150 0 그 일본 활잽이 키워야겠다 [2] 베버 2020.10.19 141 0 왜 맘에드는 캐릭은 스나인걸까 [5] Q3 2020.10.19 134 0 전당 2-4에서 막힘 [13] 유유칼믹 2020.10.19 111 0 오늘 20일차인데 100렙 네마리뿐인데 [6] ㅇㅇ (221.152) 2020.10.19 133 0 T5상자 깐다 떤냐?? 요포포이 2020.10.19 134 0 20일 출석 보상 받았다! [2] 김유동 2020.10.19 117 0 대답해봐 미나링 [1] ㅇㅇ 2020.10.19 199 0 전당 2 할만하네 [2] 베버 2020.10.19 81 0 각성캐 3개 다 밴당하니까 이제야 꼬움을 알겠다 [2] 클린늒네 2020.10.19 182 0 대답해봐 미나링... [7] 중고흑우 2020.10.19 250 1 이제 하나 [1] Eles 2020.10.19 116 0 이거 존나 웃긴 게임인거 같음 [3] Haden 2020.10.19 211 0 그런데 꼭 나 쳐자고 있을때 무슨일 나더라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9 99 1 건틀렛 존메이슨! 존메이슨! [6] 심장발전소 2020.10.19 237 1 존메 소환 침식체 본 적이 없네 [2] 페이커 2020.10.19 158 0 1주화=몇쿼츠라고 생각함? [1] ㅇㅇ (122.39) 2020.10.19 170 0 못참고 해소했다 [5] 심장발전소 2020.10.19 241 0 2 하고옴 [2] 베버 2020.10.19 87 0 열두시간 잤다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9 96 0 이디스가 참 까다로워 [1] 윾동6974 2020.10.19 115 0 전당 2 각등이 있음 날먹이라 했는데 [1] 베버 2020.10.19 93 0 안티타워 안티시즈 다 갈아버려도 됨? [4] ㅇㅇ 2020.10.19 119 0 아 가챠 돌리고싶다 [5] 심장발전소 2020.10.19 111 0 SSR 채용권 썼다 [8] 치킨밤 2020.10.19 194 1 각잡고 해봤음 [6] 베버 2020.10.19 139 0 이...이게 뭐노.., [2] CCCAAA 2020.10.19 140 1 SSR 채용권이다 떴냐 떴어? [1] 치킨밤 2020.10.19 115 0 성능 확실하구만 [1] 망겜만함 2020.10.19 114 0 전당 1 타임어택중 [5] 베버 2020.10.19 98 0 건틀렛 이지수 괜히넣었었네 [5] 노드왕 2020.10.19 202 0 20일차 늒네 [1] ㅇㅇ (1.243) 2020.10.19 79 0 메인화면을 뭘로 채워놔야할까 [2] 멜 2020.10.19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23: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