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시발

 깔고 들어가면 뭔가 싶다가

지우고 또 있다가 깔고 존나 좆같은 맛인데 

돌이켜보면 또 해보고 싶단 생각이 들어

이걸로 3번째인데 몇분 버티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