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부터 리브가 류드 특수기 맞아도 안날라가고

아머 2스도 안먹던데 원래 이럼??


안정성 위해서 엔터 만들어야함?


다음 신규함선은 뭔가 레이크버젼2 일거 같아서 레이크 만들고 싶은데

레이크 전당3은 별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