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부터 리브가 류드 특수기 맞아도 안날라가고
아머 2스도 안먹던데 원래 이럼??
안정성 위해서 엔터 만들어야함?
다음 신규함선은 뭔가 레이크버젼2 일거 같아서 레이크 만들고 싶은데
레이크 전당3은 별로야?
엊그제부터 리브가 류드 특수기 맞아도 안날라가고
아머 2스도 안먹던데 원래 이럼??
안정성 위해서 엔터 만들어야함?
다음 신규함선은 뭔가 레이크버젼2 일거 같아서 레이크 만들고 싶은데
레이크 전당3은 별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