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초전도 T6 무기 스펙
추천
4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80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안
[16]
226
-3
전당 몹은 캐릭터 밸패에 영향 받음?
[3]
104
0
전당 3지역은 샤오린 때문에 1스테이지만 아슬아슬하게 꺠는건 여전하네
[2]
88
0
하림이랑 치나츠 없는게 아직도 크네
[1]
385
0
레이드 어떤거 쳐
[4]
121
0
진지하게 피시방 카사해야되나 고민중임
[6]
208
1
그래도 맞출건 다 맞췄네
81
0
여러분 아침마다 이거 꼭보세요
143
1
정보 개부족해
[2]
98
0
전당 3지역 풀오토 공군덱 이거 스펙이 좀 필요한대 공략 올려둘까
[4]
115
0
유x 단톡방 레전드네
[2]
213
1
저때 못본거 다행이라고 생각함
79
0
카운터사이드 현질 존나해야하냐
[9]
478
0
어제자 념글 무시무시하노
[1]
109
0
어제자 결론이
[1]
153
0
와 쟤 걔임??
[1]
109
0
드디어.. ㅠㅠㅠ
[16]
246
9
이건 무슨함선이냐ㅋㅋㅋ
[7]
177
0
5지부 8렙 달성
[4]
109
0
아침 지부에서 레이드 4개떳다 ㅋㅋ
[1]
67
1
전당1은 풀오토로 돌아가네
[2]
116
0
에델 없는거 ㄹㅇ 좀 꼽네 ㅋㅋ
[5]
163
0
어제 좆목터짐?
[4]
157
0
초전도 T6 무기 스펙
280
4
그래서 유저수 안나옴?
[1]
112
0
힐데 뎀프시롤 vs 제이크 원펀치
[2]
240
0
✋질문
복귀 뉴비 박쥐새끼 잡을 방법좀
[5]
215
0
래이드같은거 큐라레가 갑아니였노
[1]
109
0
허수코어 2백만개만 있으면 함선 다 만렙인데
[2]
135
0
✋질문
전당3 잘 깨다가 갑자기 3-5에서 전복 세 번 됨
[3]
134
0
각성 디펜더 뽑았다 ㅋㅋ
[4]
158
-2
전당2 내가깬 조합이랑 딜량 (데이터주의)
[9]
198
0
허수코어 2백개만 있으면 함선 만렙인데
86
0
할배들 애기추룡인 20일 출석했음
[5]
123
0
자원이 남아나질않아
51
0
일본애들 이름 너무 어려워
[3]
176
0
원펀 드디어 성공하긴 했는데
[5]
133
0
금태형..다이브 한번만 띄워줘
77
0
이번주에 신캐 안나오지?
[3]
111
-2
자기 촉수에게 당하는 에델
[1]
3757
-1
지부 다이브도 다음거 필요하다
54
0
어제는 전당1 진짜 몸비틀면서 깼는데
[2]
149
0
그 일본 활잽이 키워야겠다
[2]
141
0
왜 맘에드는 캐릭은 스나인걸까
[5]
133
0
전당 2-4에서 막힘
[13]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