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피해 못 받더라도 레벨 최대한 높은거? 아니면 원콤 나는 것만? 최대피해 보상 얻는게 숟딜 보상 몇배는 차이 나는거 같아서 드랍풀 같으면 걍 레벨 낮아도 원콤 나는거 칠까 하는데 할배들 어떻게 치나 여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