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전당 3지역은 샤오린 때문에 1스테이지만 아슬아슬하게 꺠는건 여전하네 ㅇㅇ (180.22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8 작성일 2020-10-19 23:40:05 https://arca.live/b/counterside/8760780 앤 함선을 너무 쎼게 때려 -_-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빡돈 2020-10-19 23:47:38 전당3-1은 솔저로 쉽게밀어짐 펼쳐보기▼ 두부두붕 2020-10-20 00:06:49 난 그래서 구관방하나 내보냄 그리고 뒤에 코스트 무겁게하면 적 함선밀때쯤 리필되서 터지지도않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소영좌 딜량ㄷㄷ [2] 류드말랑카우 2020.10.19 158 0 10/19(월) 장애 접수 및 처리 현황 안내 [6] 킹스짱 2020.10.19 1057 14 무슨일이 일어난거지 [3] Eles 2020.10.19 111 0 스충 주는 카운터 누구누구있음? [7] 몰름보 2020.10.19 208 0 치나츠 왤케 귀엽지 [3] ㅇㅇ 2020.10.19 117 0 유두밀라 스충체감많이됨?? [8] 훈잇 2020.10.19 150 0 근데 브론즈실버는 거의 ai만 걸리지않음? [1] 깐프엘 2020.10.19 84 0 전당 이젠엔 장비 수급 어케함 [3] ㅇㅇ 2020.10.19 91 0 아 맞다 씨발 오르카 외전 안돌리고 잤네 멜리이디 2020.10.19 87 0 ✋질문 셋바패키지사는거 효율좋냐 [7] 아이고주님 2020.10.19 112 0 아 샤오린 힐데 로자리아 임신시키고 싶다 [4] 양념게장 2020.10.19 132 0 근데 지옥으로 가는길 어쩌고는 왜 하필 오르카였을까 [4] 멜리이디 2020.10.19 113 0 공략 그림자 전당 3지역 1 2 3 4 5 풀오토 공략. [3] ㅇㅇ (180.226) 2020.10.19 1721 3 75레벨 지부 크레딧으로 뚫는데 260일 걸리면 [5] ㅇㅇ (115.143) 2020.10.19 107 0 와 시발 깼다 [8] Haden 2020.10.19 158 0 정보씨바바바바바발 [1] 인트라 2020.10.19 59 0 ✋질문 200렙 레이드 나오긴 하는거야?? [6]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19 113 0 아직도 교차원석보면 움찔해 [1] ㅇㅇ (14.49) 2020.10.19 80 0 장비 비틱중에 제일 구분하기 힘든게 [3] 베버 2020.10.19 135 0 섬머 픽업 좆같은 이유 temprun 2020.10.19 93 0 니가올줄알그 큰걸로 주문했찌 [2] Revena 2020.10.19 125 3 미안 [1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9 226 -3 전당 몹은 캐릭터 밸패에 영향 받음? [3] 유유칼믹 2020.10.19 104 0 전당 3지역은 샤오린 때문에 1스테이지만 아슬아슬하게 꺠는건 여전하네 [2] ㅇㅇ (180.226) 2020.10.19 88 0 하림이랑 치나츠 없는게 아직도 크네 [1] 몰름보 2020.10.19 385 0 레이드 어떤거 쳐 [4] ㅇㅇ (223.131) 2020.10.19 122 0 진지하게 피시방 카사해야되나 고민중임 [6] krispydonut 2020.10.19 209 1 그래도 맞출건 다 맞췄네 페이커 2020.10.19 81 0 여러분 아침마다 이거 꼭보세요 ㅇㅇ (222.102) 2020.10.19 143 1 정보 개부족해 [2] 몰름보 2020.10.19 98 0 전당 3지역 풀오토 공군덱 이거 스펙이 좀 필요한대 공략 올려둘까 [4] ㅇㅇ (180.226) 2020.10.19 115 0 유x 단톡방 레전드네 [2] 페이커 2020.10.19 213 1 저때 못본거 다행이라고 생각함 베버 2020.10.19 79 0 카운터사이드 현질 존나해야하냐 [9] 심영고자만세 2020.10.19 478 0 어제자 념글 무시무시하노 [1] 도스분충우지챠 2020.10.19 110 0 어제자 결론이 [1] 페이커 2020.10.19 154 0 와 쟤 걔임?? [1] ㅇㅇ (49.142) 2020.10.19 110 0 드디어.. ㅠㅠㅠ [16] 아무뮤 2020.10.19 247 9 이건 무슨함선이냐ㅋㅋㅋ [7] 태풍 2020.10.19 177 0 5지부 8렙 달성 [4] 베버 2020.10.19 110 0 아침 지부에서 레이드 4개떳다 ㅋㅋ [1] 겨울 2020.10.19 68 1 전당1은 풀오토로 돌아가네 [2] 몰름보 2020.10.19 116 0 에델 없는거 ㄹㅇ 좀 꼽네 ㅋㅋ [5] 그만잘해 2020.10.19 164 0 어제 좆목터짐? [4] 모우린호 2020.10.19 158 0 초전도 T6 무기 스펙 ㅇㅇ (58.148) 2020.10.19 281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23: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