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이나 이런거 떄문에 사람들 먼말 나올꺼 같아서 글 적었다가 걍 말았는데 


포인트는 대강 유닛 오토로 해둬도 나오는 배치순서 같기도 하고? 템은 일단 폭파 위험때문에 최상으로 맞춰둔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