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새롬 키워본 사람 없음? Asiga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08 작성일 2020-10-20 20:23:38 https://arca.live/b/counterside/8781378 상향된거 어떤지 궁금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Seele 2020-10-20 20:23:54 키워만보고 써본적은없음ㅋㅋ 펼쳐보기▼ Asigan 2020-10-20 20:24:35 솔화 2020-10-20 20:25:03 새롬이는 새롬이야 펼쳐보기▼ Asigan 2020-10-20 20:25:34 잉그리드보단 좋을까? 펼쳐보기▼ 솔화 2020-10-20 20:31:41 잉그리드가 오히려 전진출격도 달려서 건 테러덱으로도 쓰이고 뒷열 레인저 자르기도 가능해서 잉그가 더 좋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공기소리 2020-10-20 20:32:54 잉그리드는 pvp캐릭이얌 펼쳐보기▼ Asigan 2020-10-20 20:47:09 헉 펼쳐보기▼ 공기소리 2020-10-20 20:32:41 pve에선 그냥 캐릭이 맘에든다 혹은 심심하다 정도의 이유로 한자리줄정돈 되지않나시포요 물론 전당이나 이런곳에서 쓰긴 쵸큼 그렇고 펼쳐보기▼ Asigan 2020-10-20 20:47:03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10-20 21:24:52 벙신그대로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비숍 존나 꼴리네 [10] 리에 2020.10.20 816 0 난 도박을 아카라이브로 배워서 다행인거같다 [5] Seele 2020.10.20 160 0 투자는 이런거지 이작 2020.10.20 79 0 에델 모유 [10] 메이비스 2020.10.20 1756 7 다이브 45층 드디어 뚫었다! [8] 와 2020.10.20 144 -1 응원해줘 얘뜰아 [9] Seele 2020.10.20 182 -1 의외로 처녀 [3] 임춘자 2020.10.20 166 -1 스토리를 모르니까 추측도 못하겠네 [6] 리에 2020.10.20 125 -1 뉴비 없냐 [3] 이작 2020.10.20 168 2 떡사먹었느냐.. [2] 양하림 2020.10.20 292 0 칼든 금발여고생ㄷㄷ [6] 카사하는병신 2020.10.20 613 0 ㄹㅇ 나같은사람있냐?? [12] Seele 2020.10.20 220 0 누무현콘 쓰지말아주세요. [9] 수램 2020.10.20 233 0 귀여운콘 쓰면 여고생되는 기분임 [17] Seele 2020.10.20 191 0 유저수 상승하려면 스토리 복각 말고 새 스토리 나와야함 [4] 시그마 2020.10.20 251 0 세피로스 클리포트 왠지 익숙하다 했네 [6] 리에 2020.10.20 195 0 저녁 핫타임이 6-8인 이유 [6] ㅇㅇ (222.121) 2020.10.20 126 0 유저수 왜 운지했냐 [4] 엘빅이 2020.10.20 308 0 소림이 ㄹㅇ 구짐? [7] 이작 2020.10.20 133 0 이벤트 5티어 무기 사야댐? [2] ㅇㅇ (125.189) 2020.10.20 122 0 공속템줘도 구관총 겨우이기네 [6] 수램 2020.10.20 273 0 왜 새벽만되면 자꾸 풀발기되지 [14] Seele 2020.10.20 611 0 각등이 렙작중인데 [4] 수램 2020.10.20 143 0 오새롬 키워본 사람 없음? [10] Asigan 2020.10.20 208 0 37분남은 지부 기다릴까 [1] 수램 2020.10.20 91 0 님들 질문좀 [6] ㅇㅇ (153.175) 2020.10.20 106 0 하,,,싯팔,,,,에델 고간에 코박고십다.... [4] Seele 2020.10.20 286 0 씹거 ㅋㅋ; [4] 백작 2020.10.20 116 0 전략전은 오토솔저만한게 없네 [5] 몰름보 2020.10.20 160 0 각성캐 스작 정보요구량 좀 [6] 수램 2020.10.20 147 0 ?? 이 눈나 뭐야 [6] 74 2020.10.20 202 0 뉴비 위해서 리세계 만드는중 [2] 이작 2020.10.20 121 0 ✋질문 요번에 버프 먹은 애들 중 좋아진거 뭐뭐 있음? [12] Asigan 2020.10.20 176 0 모작으로 110찍는거 드럽게 오래걸리네 [7] 수램 2020.10.20 147 0 상남자 특 [2] ㅇㅇ 2020.10.20 102 0 추룡인 에델 먹었워요 [10] ㅇㅇ (125.179) 2020.10.20 202 6 요즘 각등이 안쓴다했더니 [4] ㅇㅇ (114.206) 2020.10.20 184 0 겐신 임팍토 까는중 [9] 시그마 2020.10.20 217 0 저를 전략의 왕이라 불러주실래요? [17] 던붕이 2020.10.20 212 0 이제야 다깼네 [4] ㅇㅇ (114.206) 2020.10.20 99 -1 대공6 방어6은 안만들어주나 [2] 수램 2020.10.20 113 0 벨레자 셋옵 맨날 이상한거 나옴 [3] 몰름보 2020.10.20 110 0 강소영이 나오니까 구관애들이 더 먹고싶어졌다 [2] 메이 2020.10.20 100 0 니가와 타워애들 pve에서도 씀?? [12] 마녀유희 2020.10.20 155 0 건틀렛 건 졸라화나네 [2] 수램 2020.10.20 1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0 21: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