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전캐릭 육성끝남

건틀릿 풀오토만함

레이드 있어도 안함


하루플탐 1시간 내외 

맨날 이터빼고 일퀘만하고 마는데도 카사 접을생각이 안드는데

이거 정신병말기임??? 하는게없는데 왜재밌는지모르겟음 시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