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사 전캐릭 육성끝남
건틀릿 풀오토만함
레이드 있어도 안함
하루플탐 1시간 내외
맨날 이터빼고 일퀘만하고 마는데도 카사 접을생각이 안드는데
이거 정신병말기임??? 하는게없는데 왜재밌는지모르겟음 시팔;;;

카사 전캐릭 육성끝남
건틀릿 풀오토만함
레이드 있어도 안함
하루플탐 1시간 내외
맨날 이터빼고 일퀘만하고 마는데도 카사 접을생각이 안드는데
이거 정신병말기임??? 하는게없는데 왜재밌는지모르겟음 시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