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테포상점 잡동사니 팔꺼면 차라리 쿼츠라도 많이 줘
추천
3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에 카붕이들 데이트 폭력 당하는 커플 비유글 봤었는데
55
0
1.0 자체픽업 있을때가 좋았다
[2]
79
0
난 가끔 챈 친구들이 무서워
[2]
98
0
오늘은 캐르의 날이래~
36
0
소림이 상어짤 묻힌게 아깝네
[6]
767
0
8중천장 욕하지마라
52
0
뭐야 저격글 아직도 내가 이해못한건가
[4]
93
0
지금 논점은 딱 3가지인듯
[4]
130
0
갑자기 무슨 말도 안돼는 8중 천장임
[7]
143
4
팩트는 아직 우대채용은 든든하다는거임
52
0
진짜 애들 미쳐서 8중천장 내지는 않겠지?
[2]
92
-1
나 사실 스비 직원이다. 다음주 이벤트 공개한다
[14]
1183
36
오늘 이터니움 녹이니까 접속도귀찮아
29
0
이볼브원 병신으로 나오는건 아니겠지?
55
0
어설트 트루퍼 3장 실화냐고
68
0
(스압)장문 할배 푸념글
[6]
846
29
수시 무료뽑 쓰알 한개도 못먹어서 좆같은데
[2]
74
0
근데 오래 참긴했네
[2]
100
0
그냥 알아서 패치만 잘해도 돈넣어주겠다는 새끼들 넘치는대
[4]
1167
52
✋질문
이벤상점 오늘안에 털거 추천좀
[2]
80
0
8중천장 가능성잇지
39
2
세기말의 비틱
[8]
145
0
그래도 낼 메인스트림 개편 해줘서 불만 하나는 줆
[5]
84
1
테포상점 잡동사니 팔꺼면 차라리 쿼츠라도 많이 줘
57
3
베스트 라이브 점거해버렸내
[3]
168
1
이번주엔 각성 신캐 나올줄알았는데
[2]
77
0
드디어 금태의 마음을 이해했다
[1]
61
2
레이크 슈페리어 만렙 만들었다
62
0
1.0부터 금태는 개선을 해주긴 했어
48
2
코이카츠를 왜함 변태도 아니고
[7]
187
0
신규 폐사하겠다 사료좀 뿌려라
[1]
83
0
몇일 미접부터 복귀임?
[2]
61
0
두줄요약있음) 개노 나오는 날 예측해봄
[1]
107
1
그래서 패노 개노 뜬거 좋아진거임?
[7]
104
0
챈 불타서 담주수욜날에옴
[2]
66
0
✋질문
7일차 뉴비 덱좀 짜주실분
[4]
78
0
너네 이번 이벤 재화 다 바꿔 먹었음??
[4]
62
0
얘네는 너무 노골적으로 욕망을 드러냄
[6]
179
8
사실 딴건몰라도 피드백속도는 개빠름
[5]
164
-1
여름뽑에 500뽑 넘게 꼬라박고 옌이랑 에델 없는데
[4]
109
0
아직도 기대를 하네
[1]
100
0
에피5 진짜너무쌘데 어디서파밍함???
[8]
108
0
코이카츠인지 뭔지 재밌나
[10]
172
0
생각해보니 300쿼츠면
[1]
89
0
공지 하나 올라오긴 했는데
[5]
169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