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먹해보니 재민는거같아서 리세로 각힐 시작


여름코스튬 즈큥 너무 하고싶어서 월정액 2번싸고 치후유샀는데 캐릭없음


지금은 챈  불타는거 구경중


난 카사할 지능인가봄



특급미션은 못깼음. 빡세서 관심도업엇음.

건틀렛은 일퀘용으로 한번씩 참여만함.


할배들... 카사 흥하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