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 업데이트 보면 기존 메인 시나리오 필요 소대수 감축하는 업뎃이 들어가 있어서 작업량은 존나 많았을거 같음
근데 이게 이미 다깬 기존 유저들하고는 아무 상관없는 패치라 없뎃처럼 느껴짐
클베 이후에 모든유닛 인겜 비율 고친다고 싹 다 새로 만든거랑 거의 맞먹는 상황인듯
일만 많이하고 알아줄 사람은 없음 ㅋㅋ
개노라도 좀 써줘

내일 업데이트 보면 기존 메인 시나리오 필요 소대수 감축하는 업뎃이 들어가 있어서 작업량은 존나 많았을거 같음
근데 이게 이미 다깬 기존 유저들하고는 아무 상관없는 패치라 없뎃처럼 느껴짐
클베 이후에 모든유닛 인겜 비율 고친다고 싹 다 새로 만든거랑 거의 맞먹는 상황인듯
일만 많이하고 알아줄 사람은 없음 ㅋㅋ
개노라도 좀 써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