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네는 인터뷰때 지들 좆소라고 말했으면서 멜리이디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10 작성일 2020-10-21 14:06:34 https://arca.live/b/counterside/8798757 왜 좆소의 단점만 있고 옆동네같은 좆소만의 장점은 없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윾동6974 2020-10-21 14:07:08 ㅋㅋㅋ ㄹㅇ 펼쳐보기▼ starseeker 2020-10-21 14:07:10 차별화 전략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21 14:07:11 퍼블리셔가 머기업이라 펼쳐보기▼ 오징어나악지 2020-10-21 14:07:12 ㅇㅇ (220.74) 2020-10-21 14:07:20 삭제 수정 어디 옆동네임? 펼쳐보기▼ 멜리이디 2020-10-21 14:07:46 찌찌 펼쳐보기▼ ㅇㅇ (220.74) 2020-10-21 14:08:22 삭제 수정 아 ㅋㅋㅋㅋ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21 14:07:25 난 진지하게 옆동네 월클(죽어도 이상한 짓 계속 시도하는 거) + 넥슨의 합작이라 이런 괴물이 탄생한 거 아닌가 싶음 아님말고~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0-21 14:07: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욕망뿐인작품 2020-10-21 14:11:43 장점 : 때깔 단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노 어떻게 쓸지 기대된다 [1] 멜리이디 2020.10.21 73 0 념글 만와 개잘그렷네 [2] 수램 2020.10.21 128 0 이터 수급량 안늘리는 이유 알아냈음 [3] ㅇㅇ 2020.10.21 91 0 건틀렛 시발ㅋㅋ 내 미래인가ㅋㅋㅋㅋ [14] b0ss 2020.10.21 215 0 장비도 좆같이 나오네 [3] 흥냥 2020.10.21 107 0 메인 3별작 공략없나..? [8] 카사조아 2020.10.21 95 0 애네 5마리는 진짜 답이 없는거 같음 [2] suoi7sliq 2020.10.21 144 0 "내 명성에 흠집을 낸 카운터사이드를 부순다" [4] 테르미도르 2020.10.21 252 6 진짜 할로윈때 얼마나 힘 빡주려고 ㅋㅋㅋ Cabala 2020.10.21 89 0 비틀어라~~ [3] 윤딴딴 2020.10.21 130 0 흑힐 3코될 가능성이 있긴함? [1] ㅇㅇ 2020.10.21 73 0 개발사 좆소+퍼블리셔 머기업의 환장콜라보 [11] 네오딤남편 2020.10.21 1422 46 ㄱㅊ 할로윈이벤트에 3000찍을거임 졸린개 2020.10.21 58 0 뉴비 질문 [3] ㅇㅇ (61.253) 2020.10.21 86 0 뉴비 소신발언함 [3] ㅇㅇ (218.232) 2020.10.21 117 0 회광반조라고 하는 것이 이런거구나 [4] ㅇㅇ 2020.10.21 109 0 13일차 드디어 6지부 뚫었다 [12] Type암즈 2020.10.21 195 4 80명밖에 안 떨어졌네 ㅋㅋㅋ 람지렁이 2020.10.21 118 0 공략 가챠 없는 전당 1 1 공략 [11] 치아가 2020.10.21 2796 23 K-서바이벌 원인 [9] ㅇㅇ (118.44) 2020.10.21 176 0 류드금태가 아니라 도플갱어 금태였노 [2] 구르메아줌마 2020.10.21 128 0 도미닉광고 금방 뒤질줄 알았는데 [1] 심장발전소 2020.10.21 82 0 아 ㅅㅂ 채용때문에 현타온다 쉬다와야지 [3] ㅇㅇ (112.214) 2020.10.21 78 0 얘네는 인터뷰때 지들 좆소라고 말했으면서 [10] 멜리이디 2020.10.21 210 1 "경로가 수정되었습니다." [13] ㅇㅇ 2020.10.21 1410 28 진짜 난 무슨 저주를 받았길래 [9] 이천쌀떡볶이 2020.10.21 177 4 3별작에 제한시간 클리어 없으면 좋겠다 [2] 박상연 2020.10.21 88 0 얘들아 초심으로 돌아가는거야 [3] ㅇㅇ (59.12) 2020.10.21 130 0 건틀렛 이게 요즘 트렌드임? [1] 윾동6974 2020.10.21 116 0 카사 유저수 제일 낮았을때가 몇명쯤임? [12] 임춘자 2020.10.21 226 0 개선 그냥 애들 육성 피로도랑 이터만 조금 손봐주면 되는걸 [1] 사라진다 2020.10.21 105 1 여름채용 500장이상 꼴박결과 [7] ㅇㅇ (112.214) 2020.10.21 148 0 없뎃은 아닌데 없뎃인 묘한 상황이네 이게 [10] ㅇㅇ (183.98) 2020.10.21 136 0 구인/구직 참여율을 중시하지만 빡겜은 안될거같은 컨소시엄 [Prydwen] [14] Luneclad 2020.10.21 179 1 월초주화가 얼마나 효율이 좋은거임? [5] ㅇㅇ (218.232) 2020.10.21 123 0 2번째 쓰알 함선은 뭐감? [12] 마블 2020.10.21 103 0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1] 김유동 2020.10.21 91 0 류금태 박상연 ㅈㄴ웃긴점 ㅋㅋ<~~ [4] 서지수 2020.10.21 145 1 어흑마이깟 [4] 금태카사함 2020.10.21 100 0 ???: 뭘 시작하시려는건가요? [8] Onedaymore 2020.10.21 1266 22 원래 월화 떨어지고 수목금 올라서 유지하는게 보통이었는데 람네 2020.10.21 64 0 캐르가 할말이 있대 [9] ㅇㅇ (59.12) 2020.10.21 124 1 건틀렛 단 2초 [3] 테엥마망 2020.10.21 114 1 어차피 다음주 할로윈 스킨 개꼴리게 내면 다시 돌아오게 되잇음 셰이브 2020.10.21 77 0 오늘 캐릭 렙업 속도라도 고쳐줬으면 한우쟝 2020.10.21 4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1 14: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