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시발ㅋㅋ 내 미래인가ㅋㅋㅋㅋ b0s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15 작성일 2020-10-21 14:11:35 수정일 2020-10-21 14:18:34 https://arca.live/b/counterside/8798853 나랑 덱도 똑같음 근대 융합이 나보다 잘 되있는데 강등 떠서 져줬음 뭐지 나도 곧 강등 한다는 미래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ㅇㅇ 2020-10-21 14:12:04 미러전ㅋㅋ 펼쳐보기▼ 응애세력 2020-10-21 14:12:15 ㅇㅇ 2020-10-21 14:12:18 메카덱 너프좀 펼쳐보기▼ b0ss 2020-10-21 14:14:35 타다노 2020-10-21 14:12:34 판박이네 펼쳐보기▼ 던붕이 2020-10-21 14:14:26 너프좀 펼쳐보기▼ b0ss 2020-10-21 14:14:48 아이 씻팔! 성능 관련 글 없잖아 펼쳐보기▼ 박상연 2020-10-21 14:15:06 트조 2020-10-21 14:16:05 아 ㅋㅋ 살덩이 섞으라고 펼쳐보기▼ b0ss 2020-10-21 14:16:22 메카의 유일한 살덩이는 황이언 사이드 뿐이다 펼쳐보기▼ 트조 2020-10-21 14:25:28 근데 마리아보다 시그마가 더 나음? 펼쳐보기▼ b0ss 2020-10-21 14:26:09 *수정됨 둘다 비슷함 오히려 마리아로 류드 저격하는게 더 좋지 펼쳐보기▼ b0ss 2020-10-21 14:26:18 *수정됨 그냥 메카라서 시그마 쓰는거 펼쳐보기▼ 트조 2020-10-21 14:26:28 아이 싯팔 우직하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노에 들어갈 좆같은 소릴 패노에 넣는다는것 ㅇㅇ 2020.10.21 121 1 카사 스킨들 딴거보다 인겜 퀄리티가 ㄹㅇ 인듯 ㅇㅇ 2020.10.21 115 1 나는.. 카운터사이드 2.0을 부수고.. [2] Vergil 2020.10.21 200 0 내일부터는 댕댕이 사냥이네 토깡이 2020.10.21 93 0 5지 뚫는데 브금에서 동방냄새나 [12] 리에 2020.10.21 162 0 아니 근데 진짜 이겜이 늒네가 봐도 묘하게 매력은 있어 [4] 멜리이디 2020.10.21 167 0 이터 수급 늘려봤자 피로도만 늘어남 [6] ㅇㅇ 2020.10.21 153 6 솔직히 없뎃이라도 [7] ㅇㅇ 2020.10.21 115 0 다시보니 내일 패치 일은 많이 하는 거 맞는데 [10]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21 142 1 나 채용권 140개 모았어 [5] ㅇㅇ 2020.10.21 145 0 요즘은 에델보다 카린이 더 야한거같음 [6] 임춘자 2020.10.21 173 0 건틀렛 후 [4] 선반위곰인형 2020.10.21 105 0 추룡인을 능가하는 [5] 빠루 2020.10.21 163 0 크로스로드 교환 뭐가 우선순위임? [4] ㅇㅇ (61.253) 2020.10.21 102 0 할로윈기념 1031연차는 온다 ㅇㅇ 2020.10.21 108 0 아니 나는 차라리 지금난이도에서 메인 초회 미는건 나름 재밌었음 [8] Q3 2020.10.21 160 1 건틀렛 이번주 신은나 신나게 돌려본 소감 [4] ㅇㅇ 2020.10.21 182 0 뉴비 및 에없찐들아... [4] 치아가 2020.10.21 413 0 돌겠네 시발 [26] CCCAAA 2020.10.21 273 0 팬드 비키니는 볼때마다 퀄 존나 좋은거같다 [6] leakas 2020.10.21 145 0 개노 어떻게 쓸지 기대된다 [1] 멜리이디 2020.10.21 73 0 념글 만와 개잘그렷네 [2] 수램 2020.10.21 128 0 이터 수급량 안늘리는 이유 알아냈음 [3] ㅇㅇ 2020.10.21 91 0 건틀렛 시발ㅋㅋ 내 미래인가ㅋㅋㅋㅋ [14] b0ss 2020.10.21 215 0 장비도 좆같이 나오네 [3] 흥냥 2020.10.21 107 0 메인 3별작 공략없나..? [8] 카사조아 2020.10.21 95 0 애네 5마리는 진짜 답이 없는거 같음 [2] suoi7sliq 2020.10.21 144 0 "내 명성에 흠집을 낸 카운터사이드를 부순다" [4] 테르미도르 2020.10.21 252 6 진짜 할로윈때 얼마나 힘 빡주려고 ㅋㅋㅋ Cabala 2020.10.21 89 0 비틀어라~~ [3] 윤딴딴 2020.10.21 130 0 흑힐 3코될 가능성이 있긴함? [1] ㅇㅇ 2020.10.21 73 0 개발사 좆소+퍼블리셔 머기업의 환장콜라보 [11] 네오딤남편 2020.10.21 1422 46 ㄱㅊ 할로윈이벤트에 3000찍을거임 졸린개 2020.10.21 58 0 뉴비 질문 [3] ㅇㅇ (61.253) 2020.10.21 86 0 뉴비 소신발언함 [3] ㅇㅇ (218.232) 2020.10.21 117 0 회광반조라고 하는 것이 이런거구나 [4] ㅇㅇ 2020.10.21 109 0 13일차 드디어 6지부 뚫었다 [12] Type암즈 2020.10.21 195 4 80명밖에 안 떨어졌네 ㅋㅋㅋ 람지렁이 2020.10.21 118 0 공략 가챠 없는 전당 1 1 공략 [11] 치아가 2020.10.21 2796 23 K-서바이벌 원인 [9] ㅇㅇ (118.44) 2020.10.21 176 0 류드금태가 아니라 도플갱어 금태였노 [2] 구르메아줌마 2020.10.21 128 0 도미닉광고 금방 뒤질줄 알았는데 [1] 심장발전소 2020.10.21 82 0 아 ㅅㅂ 채용때문에 현타온다 쉬다와야지 [3] ㅇㅇ (112.214) 2020.10.21 78 0 얘네는 인터뷰때 지들 좆소라고 말했으면서 [10] 멜리이디 2020.10.21 211 1 "경로가 수정되었습니다." [13] ㅇㅇ 2020.10.21 1410 2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1 14: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