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나와봐야 아는데 일단 소대필요수 감소한 건 진짜 좋은 거 맞음
메인3부터 3소대 가져오라는데 시발 3소대를 어케짜 그때ㅋㅋㅋㅋ
근데 메인 필요소대수는 줄였으면서 다이브 20층부터 4소대 필요한 건 그대로일 거라 둘이 안맞고
난 뭣보다 결국 파밍해야하는 556 등의 맵들을 그대로 냅둔 게 진짜 개짜증남
나야 키울 것도 없어서 안돌지만 유입, 애매한 기존 유저들은 경치 효율가장 좋은 556 다들 돌텐데
가장 효율 좋은 맵이 클에 15분씩 걸리는 병신 구조는 진짜 이해가안가잖아ㅋㅋㅋ 분재겜 목표로 한다면서 뭔
진짜 문제는 뭐가됐든 개선했으니 앞으로 당분간은 다시 건들일 없다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