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니저러니해도 메인 갈아엎은 거니까


근데 여름 유입들 5지를 죽이니 사니 하는 시점인데 


흠... 하겠다는 거 하는 건 좋은데 할배가 봐도 얘네들 서순 진짜 이상하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