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시보니 내일 패치 일은 많이 하는 거 맞는데 ㄹㅇㄹㄷㅍㄹㄴㅅ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42 작성일 2020-10-21 14:15:04 https://arca.live/b/counterside/8798924 이러니저러니해도 메인 갈아엎은 거니까근데 여름 유입들 5지를 죽이니 사니 하는 시점인데 흠... 하겠다는 거 하는 건 좋은데 할배가 봐도 얘네들 서순 진짜 이상하긴 하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공기소리 2020-10-21 14:15:48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21 14:18:25 RH 2020-10-21 14:16:09 할로윈 슈퍼뉴비들받으려고 초석을다지는게아닐까...?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21 14:18:37 FEKE 2020-10-21 14:16:12 하는건 많은데 체감은 좆도 안되는...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21 14:18:02 맘스땃쥐 2020-10-21 14:16:52 어차피 패치하긴했어야됬음 별의미두지마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21 14:17:42 ㅇㅇ 한다고 했으니 하는 건 좋다고 봄 걍 욕 잔뜩 먹으니 좀 그래서 ㅋㅋ; 펼쳐보기▼ leakas 2020-10-21 14:17:07 홍콩섭중요하대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21 14:17:5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따라.... [1] 빠루 2020.10.21 126 0 건틀렛 아니 이거 뭐야 ㅋㅋㅋㅋㅋ [7] 색인 2020.10.21 205 0 우울증 ON [4] 양하림 2020.10.21 147 0 메인스토리 2부는 언제 나올까 [2] Cabala 2020.10.21 95 0 솔직히 게임 처음에는 재미있었음 ㅇㅇ (61.254) 2020.10.21 87 0 카사처럼 근본 노선자체를 바꾼겜 나는 본적이 없는듯 [7] ㅇㅇ 2020.10.21 196 0 그래서 이건 언제 고치냐 [5] 페이커 2020.10.21 138 0 애기추룡인 한건 해냄 [12] 양념게장 2020.10.21 172 5 차라리 딱 지금만큼만 하면 모르겠는데 [2] 멜리이디 2020.10.21 95 2 우울한 챈에 늒네의 두번째 종신계약 [8] ㅇㅇ (1.243) 2020.10.21 167 4 다이브 자동등반 있었으면 [1] ㅇㅇ (182.227) 2020.10.21 75 0 이 겜 가끔 코레겜의 잔재라고 하는 요소들이 몇가지 있는데 [5] ㅇㅇ 2020.10.21 117 3 레이크 2스 흉악한게 아프기도 또 존나 아픔 ㅇㅇ 2020.10.21 54 0 카사가 또 망할거 같아서 슬퍼 [6] ㅇㅇ 2020.10.21 153 0 솔직히 초특급 뉴비보상있음 4지까지 쉬웠음 [2] 아이세스 2020.10.21 126 0 현명한 사람은 일 하나를 해도 칭찬받게 하고 ㅇㅇ 2020.10.21 97 0 개노에 들어갈 좆같은 소릴 패노에 넣는다는것 ㅇㅇ 2020.10.21 122 1 카사 스킨들 딴거보다 인겜 퀄리티가 ㄹㅇ 인듯 ㅇㅇ 2020.10.21 115 1 나는.. 카운터사이드 2.0을 부수고.. [2] Vergil 2020.10.21 201 0 내일부터는 댕댕이 사냥이네 토깡이 2020.10.21 93 0 5지 뚫는데 브금에서 동방냄새나 [12] 리에 2020.10.21 162 0 아니 근데 진짜 이겜이 늒네가 봐도 묘하게 매력은 있어 [4] 멜리이디 2020.10.21 168 0 이터 수급 늘려봤자 피로도만 늘어남 [6] ㅇㅇ 2020.10.21 153 6 솔직히 없뎃이라도 [7] ㅇㅇ 2020.10.21 115 0 다시보니 내일 패치 일은 많이 하는 거 맞는데 [10]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21 142 1 나 채용권 140개 모았어 [5] ㅇㅇ 2020.10.21 145 0 요즘은 에델보다 카린이 더 야한거같음 [6] 임춘자 2020.10.21 173 0 건틀렛 후 [4] 선반위곰인형 2020.10.21 106 0 추룡인을 능가하는 [5] 빠루 2020.10.21 163 0 크로스로드 교환 뭐가 우선순위임? [4] ㅇㅇ (61.253) 2020.10.21 102 0 할로윈기념 1031연차는 온다 ㅇㅇ 2020.10.21 108 0 아니 나는 차라리 지금난이도에서 메인 초회 미는건 나름 재밌었음 [8] Q3 2020.10.21 160 1 건틀렛 이번주 신은나 신나게 돌려본 소감 [4] ㅇㅇ 2020.10.21 182 0 뉴비 및 에없찐들아... [4] 치아가 2020.10.21 413 0 돌겠네 시발 [26] CCCAAA 2020.10.21 273 0 팬드 비키니는 볼때마다 퀄 존나 좋은거같다 [6] leakas 2020.10.21 145 0 개노 어떻게 쓸지 기대된다 [1] 멜리이디 2020.10.21 73 0 념글 만와 개잘그렷네 [2] 수램 2020.10.21 128 0 이터 수급량 안늘리는 이유 알아냈음 [3] ㅇㅇ 2020.10.21 91 0 건틀렛 시발ㅋㅋ 내 미래인가ㅋㅋㅋㅋ [14] b0ss 2020.10.21 216 0 장비도 좆같이 나오네 [3] 흥냥 2020.10.21 107 0 메인 3별작 공략없나..? [8] 카사조아 2020.10.21 95 0 애네 5마리는 진짜 답이 없는거 같음 [2] suoi7sliq 2020.10.21 144 0 "내 명성에 흠집을 낸 카운터사이드를 부순다" [4] 테르미도르 2020.10.21 252 6 진짜 할로윈때 얼마나 힘 빡주려고 ㅋㅋㅋ Cabala 2020.10.21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1 14: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