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 이터당 주는 보상을 늘리는게 윈윈 인거고

이게 코레의 잔재인거지

피로도 줄이겠다고 내놓은게 좆첩작전이고 정보 처먹는데

이터 수급 늘리면 도는 판수가 늘어나고 폰을 더 켜놓든 정보를 더 쓰든 해야되니

그냥 이터 당 보상을 늘리는 쪽이 맞음

당연히 이건 개발하는 입장에선 머가리가 빠개질 일이겠지만

그건 딱히 게임 하는 애들이 알 빠는 아님

문제는 시간이 존나 드는건지 할 여유가 안나는건지 할 생각이 없는건지 이게 계속 안 이뤄지고 있다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