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마음에 들어서 꾸준히 돈 넣다가 금태가 옛날버릇 못고치고 또 개판 만들고 그대로 섭종때릴까봐 무서움 진짜 이겜 대체할만한게 없는데 하필 금태겜이라서 진짜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