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5 개편 한거보다 훨씬 단순한 작업일거같은데

딴겜 해본 애들 일수록 이미 있는 소대를 쪼개야지 라는 생각을 잘 안함

나도 그랬고

무조건 꽉 채워야 쌨고 적정한 레벨이였는데

다이브는 지원 날라온다는 것도 몰랐고 무조건 꽉 채워야 깬다 라는 관념에 잡힌 상태에서

 3소대 4소대 요구하는 시점이 오면 걍 포기하게 되는데

이거 왜 안바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