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종신계약할때 이말 접을때 존나 신경쓰이게 만들어놨네 개새끼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 씨발새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5
작성일
씨발 종신계약할때 이말 접을때 존나 신경쓰이게 만들어놨네 개새끼
댓글
[2]
b0ss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이번 주화패키지에서
[2]
69
0
컷!
[9]
107
4
와 그래도 금태 3분기 중순까지 분탕 쳐놓고 3분기 말에 만회 좀 하나 싶었는데
[4]
96
0
카일웡 키울만함?
[6]
91
0
110 이지수 존나 안뒤져
[2]
71
0
ㅅㅍ) 카사 스토리는 진짜 전설이다
138
2
그냥 지아 키워올까
[1]
97
0
카린 고용해서 아침마다 가슴으로 질식시켜달라고 하고싶다
[3]
242
0
ㅋㅋㅋ 패키지는 조미료인듯?
[1]
68
2
근데 이벤트 2개 복각은 저번에 이미 나온 사항이잖아
[9]
99
1
다이브 44, 전당 1 클했는데 자계4 뚫을 수 있냐
[5]
85
0
패키지 자체는 ㄹㅇ 혜자로 내긴했음 ㅋㅋ
69
2
천장없애면 좆같지안음 ?
64
0
오...
[5]
135
0
이터좀 줘....
45
0
지금 교차원석 2천개 있음
[5]
127
0
티어 낮은 장비는 등급 상관없이 안쓰지?
[6]
110
0
건틀렛
건모티콘 차단마렵네 진짜
[11]
198
0
ㄹㅇ 카사에서 얘는 그냥 섹스머신임
[6]
1996
1
카사 오래 안갔으면 좋겠다
[1]
106
-3
아이~씻팔!!
78
0
의외로 만지고싶은거
[7]
255
0
패키지 자체는 진짜 싸게 내긴 했네
[17]
323
1
금태 씨발새끼
[2]
155
0
사실 오늘 천장 삭제 이딴 소리만 안했어도
[4]
156
0
4각중에서 누구 먼저 스킬 올리는게 좋음?
[1]
92
0
솔직히 이번 일도 존나 참신하지않노?
[1]
148
0
카린이라면 사흘 안씻었어도 물고빨아줄수있을것같다
[7]
221
0
샤오린전장 카케뚫으면 줌?
[3]
101
0
다음 각성 쥬시윤이면 바로 접는다
[3]
112
0
다이브 난이도나 낮춰야됨
[8]
179
0
다음 110 가은이vs신지아
[6]
445
0
이지수 궁 스턴으로 끈기네
[5]
109
0
민심 진짜 십창났네
[2]
281
0
창작
소설) 금태의 분탕에 시그마를 두고 떠나는 사장님
[19]
1475
38
뉴비들 필독
[2]
140
-1
금태는 사실 자신과 같은 감성을 가진 자들을 노리고 만든게 아닐까?
83
0
지금 갤에 파딱 있노
[7]
238
0
금태는 약속을 잘지켜
61
0
개선
아니 이터니움을 풀어버리는게 게임설계에 문제가된다는생각은 알겠는데
[11]
1322
22
556 언제깨노
[6]
112
0
늒네는 금태가 런할까봐 무섭다
62
1
스포)내일 이벤트 스토리 요약
[5]
316
2
그젠가 와서 몇 번 물어본 뉴빈데 뭔 일인 ㄷ
[3]
100
0
근데 다이브 필요 소대 수는 왜 안건들지 ㅋㅋㅋ
[10]
12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