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패치에다가 패키지까지 나왔으면 칭찬 엄청 했음
= 요리를 잘했고 알맞은 조미료까지 쳐서 이야~ 기가 막히게 간을 했네!
없뎃 패치에다가 개선해달라는거 끼미도 안보이고 패키지나 냄
= 요리를 오지게 못했고 조미료까지 쳤는데 조미료 맛만 나서 조미료 왜 이렇게 넣었냐고 욕함
ㄹㅇ 아님? ㅋㅋ
하지만 사실

재료만 좋으면 별다른 양념이 필요없다고....
알찬 패치에다가 패키지까지 나왔으면 칭찬 엄청 했음
= 요리를 잘했고 알맞은 조미료까지 쳐서 이야~ 기가 막히게 간을 했네!
없뎃 패치에다가 개선해달라는거 끼미도 안보이고 패키지나 냄
= 요리를 오지게 못했고 조미료까지 쳤는데 조미료 맛만 나서 조미료 왜 이렇게 넣었냐고 욕함
ㄹㅇ 아님? ㅋㅋ
하지만 사실

재료만 좋으면 별다른 양념이 필요없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