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까지만 해도 전당 1 루미년한테 앙앙 울면서 박히던 뉴비였는데 오늘 처음으로 전당 1 단번에 다 밀음 ㅎㅎ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9월뉴비 드디어 전당 1 밀었어 ㅠㅠ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39
작성일
댓글
[14]
삼바교실
ㅇㅇ
Eizen
뿌띠젤리
공기소리
FEKE
DisplayPort
이천쌀떡볶이
솔화
타다노
ㅇㅇ
트조
ㅇㅇ (218.152)
삭제
수정
밥빵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2개 복각은 사료를 주기 위한 금태의 계획이 아닐까?
[2]
83
0
본인 폐사 제일 많이한다는 30~40렙 구간임
[10]
142
1
하 그만 할란다
[7]
129
2
이번주 개노 장작의 왕 그 자체일듯
[2]
101
0
남캐는 각성하면 부랄 터져 죽는 설정넣어야함
[3]
93
0
할로윈 뉴비 빨리 와라..
[2]
72
0
생각해보다 새삼 탄식이 나왔다
[2]
79
-1
추룡인들도 이제 가은이야
[11]
216
0
이벤상점 가격들 측정 이해가안되네
[9]
134
0
요즘 애들 진도가 그렇게 빠르다더니
[2]
125
0
개노도 분탕노트라면
[4]
95
0
구인/구직
컨소 구함
105
0
나는 이번 주화 패키지 쿼츠,이터,튜닝 세개 무조건 풀매수할 거임
[2]
79
0
허미..
71
0
야설 써보려고 플룻 짜놓은거 있는데
[1]
89
0
하...제발...
[7]
140
1
불타던거 다 진화됨?
[3]
102
0
건틀렛
답을 찾았다
[5]
97
0
건틀렛
어이 긴장해라 건공들
[12]
146
1
전당은 근데 1분이내랑 뭐가다른거임
[3]
67
0
추룡인들 개무섭네
87
0
야한단어대기
[4]
108
0
베스트라이브 보고왔습니다 지금 축제가 열리는건가요?
[11]
132
-1
9월뉴비 드디어 전당 1 밀었어 ㅠㅠ
[14]
139
4
진짜시발카사존나쾌씸한점
[2]
194
0
솔직히 이번 주화패키지에서
[2]
68
0
컷!
[9]
106
4
와 그래도 금태 3분기 중순까지 분탕 쳐놓고 3분기 말에 만회 좀 하나 싶었는데
[4]
96
0
카일웡 키울만함?
[6]
91
0
110 이지수 존나 안뒤져
[2]
71
0
ㅅㅍ) 카사 스토리는 진짜 전설이다
138
2
그냥 지아 키워올까
[1]
97
0
카린 고용해서 아침마다 가슴으로 질식시켜달라고 하고싶다
[3]
242
0
ㅋㅋㅋ 패키지는 조미료인듯?
[1]
68
2
근데 이벤트 2개 복각은 저번에 이미 나온 사항이잖아
[9]
99
1
다이브 44, 전당 1 클했는데 자계4 뚫을 수 있냐
[5]
85
0
패키지 자체는 ㄹㅇ 혜자로 내긴했음 ㅋㅋ
69
2
천장없애면 좆같지안음 ?
64
0
오...
[5]
134
0
이터좀 줘....
45
0
지금 교차원석 2천개 있음
[5]
127
0
티어 낮은 장비는 등급 상관없이 안쓰지?
[6]
109
0
건틀렛
건모티콘 차단마렵네 진짜
[11]
198
0
ㄹㅇ 카사에서 얘는 그냥 섹스머신임
[6]
1996
1
카사 오래 안갔으면 좋겠다
[1]
10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