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니움이 부족하다는 유저들의 의견에 사료를 주고싶던 류금태
하지만 퍼블측에선 이미 사료가 과도하다며 류금태의 이터니움 지급 계획을 거부하는데
이에 굴복하지않고 사료를 줄 방법을 생각한거지
그 방법이 이벤트 복각 2개라는 방법이고
이번에 패키지 파는걸로 수익이 나올테니 유저들 민심 달랠겸 이터니움좀 뿌리겠다는 계획을 제출하고
이제야 넥슨에서 허가를 해주는거지
그리고 류금태는 매 시간마다 이터니움과 정보를 뿌리는 존나 개쩌는 사료를 주는거야
그 덕에 추룡인들 회사 레벨업도 존나 잘 되서 지부 쉽게쉽게 열고
이벤트 재화도 존나 잘 나와서 1주일밖에 기간 없지만 상점도 다 털고
유저들 민심도 떡상하고 유저수도 오르는거지!
이거맞지 금태형? 진짜 이 시나리오 아니면 이벤트 2개 복각은 또라이나 할 법한 미친짓이야
난 금태형 믿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