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당장 이벤트 교환소 두개풀어버리는건? ㅋㅋㅋㅋㅋㅋ


그게 이렇게 하겠습니다! 하고 호다닥 할수 없는거라면


+ 복각 두번 겹치는게 유래가 없는 일이라 앞으로 이런일이 없을꺼라면



그럼 지금 일주일만이라도 이터니움 사료를 좀 많이 풀어 ㅋㅋㅋ 


여긴 단판맵 운용 가능하니까 플레이 시간이 기네뭐네 이런것도 아니잖아


지금 늒네 손에 들고있는 이터니움 하루지급 1.5만도 바들바들하는데


이걸 먹을 이벤트가 두개가 됐다는생각에 벌써현기증이 난다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