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애기추룡인 한건 해냄 양념게장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71 작성일 2020-10-21 14:19:41 https://arca.live/b/counterside/8799028 공격훈련 막스테이지시간 딱코 맞춰서 버저비터로 뜛음전투시간 1분 찍은거 봐봐 ㅋㅋㅋㅋ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삼바교실 2020-10-21 14:19:50 b0ss 2020-10-21 14:19:51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21 14:19:55 ㅇㅇ (182.227) 2020-10-21 14:20:01 삭제 수정 ㅊㅊ 펼쳐보기▼ 공기소리 2020-10-21 14:20:07 FEKE 2020-10-21 14:20:11 Nyx 2020-10-21 14:20:22 ㅇㅇ 2020-10-21 14:20:23 학점대폭발 2020-10-21 14:20:36 고라니라니 2020-10-21 14:25:44 동기생 지금 다이브몇까지깸? 펼쳐보기▼ 양념게장 2020-10-21 14:26:17 다이브라는거 꼭 해야돼? 나 이벤하드 32 도는거만 해도 정신력 다 빨리는데 펼쳐보기▼ 고라니라니 2020-10-21 14:35:39 깨면보상이좋던데? 천천히해 걍 궁금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갤에 파딱 있노 [7] ㅇㅇ (14.47) 2020.10.21 237 0 금태는 약속을 잘지켜 ㅇㅇ 2020.10.21 61 0 개선 아니 이터니움을 풀어버리는게 게임설계에 문제가된다는생각은 알겠는데 [11] Q3 2020.10.21 1321 22 556 언제깨노 [6] 힐뎅 2020.10.21 112 0 늒네는 금태가 런할까봐 무섭다 멜리이디 2020.10.21 61 1 스포)내일 이벤트 스토리 요약 [5] eee 2020.10.21 315 2 그젠가 와서 몇 번 물어본 뉴빈데 뭔 일인 ㄷ [3] 나루터지기 2020.10.21 99 0 근데 다이브 필요 소대 수는 왜 안건들지 ㅋㅋㅋ [10] ㅇㅇ 2020.10.21 124 1 딸치고싶다 [3] 스크류바 2020.10.21 751 0 뉴비 이해 안되는게 있음 [1] 카이하베르츠 2020.10.21 100 0 어 게임 잘못지움 [4] Eles 2020.10.21 155 0 아 뉴비 레이드쳤는데 피3퍼남김 [4] 닉네임뭘로짓지 2020.10.21 76 0 뭐야 카사망함 ? [4] ㅇㅇ (220.85) 2020.10.21 120 0 야이 싯발!! 맨드란 2020.10.21 55 0 ✋질문 님들 이겜 가챠 질문좀 [2] ㅇㅇ (182.212) 2020.10.21 120 0 건틀렛 문어 주고받기 지랄낫네 수램 2020.10.21 111 0 오늘따라.... [1] 빠루 2020.10.21 126 0 건틀렛 아니 이거 뭐야 ㅋㅋㅋㅋㅋ [7] 색인 2020.10.21 205 0 우울증 ON [4] 양하림 2020.10.21 147 0 메인스토리 2부는 언제 나올까 [2] Cabala 2020.10.21 95 0 솔직히 게임 처음에는 재미있었음 ㅇㅇ (61.254) 2020.10.21 87 0 카사처럼 근본 노선자체를 바꾼겜 나는 본적이 없는듯 [7] ㅇㅇ 2020.10.21 196 0 그래서 이건 언제 고치냐 [5] 페이커 2020.10.21 138 0 애기추룡인 한건 해냄 [12] 양념게장 2020.10.21 171 5 차라리 딱 지금만큼만 하면 모르겠는데 [2] 멜리이디 2020.10.21 94 2 우울한 챈에 늒네의 두번째 종신계약 [8] ㅇㅇ (1.243) 2020.10.21 166 4 다이브 자동등반 있었으면 [1] ㅇㅇ (182.227) 2020.10.21 75 0 이 겜 가끔 코레겜의 잔재라고 하는 요소들이 몇가지 있는데 [5] ㅇㅇ 2020.10.21 117 3 레이크 2스 흉악한게 아프기도 또 존나 아픔 ㅇㅇ 2020.10.21 53 0 카사가 또 망할거 같아서 슬퍼 [6] ㅇㅇ 2020.10.21 153 0 솔직히 초특급 뉴비보상있음 4지까지 쉬웠음 [2] 아이세스 2020.10.21 126 0 현명한 사람은 일 하나를 해도 칭찬받게 하고 ㅇㅇ 2020.10.21 96 0 개노에 들어갈 좆같은 소릴 패노에 넣는다는것 ㅇㅇ 2020.10.21 121 1 카사 스킨들 딴거보다 인겜 퀄리티가 ㄹㅇ 인듯 ㅇㅇ 2020.10.21 115 1 나는.. 카운터사이드 2.0을 부수고.. [2] Vergil 2020.10.21 200 0 내일부터는 댕댕이 사냥이네 토깡이 2020.10.21 93 0 5지 뚫는데 브금에서 동방냄새나 [12] 리에 2020.10.21 162 0 아니 근데 진짜 이겜이 늒네가 봐도 묘하게 매력은 있어 [4] 멜리이디 2020.10.21 167 0 이터 수급 늘려봤자 피로도만 늘어남 [6] ㅇㅇ 2020.10.21 153 6 솔직히 없뎃이라도 [7] ㅇㅇ 2020.10.21 115 0 다시보니 내일 패치 일은 많이 하는 거 맞는데 [10]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21 142 1 나 채용권 140개 모았어 [5] ㅇㅇ 2020.10.21 145 0 요즘은 에델보다 카린이 더 야한거같음 [6] 임춘자 2020.10.21 173 0 건틀렛 후 [4] 선반위곰인형 2020.10.21 105 0 추룡인을 능가하는 [5] 빠루 2020.10.21 1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1 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