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늄 팔이로 먹고살려다가 욕 뒤지게 쳐먹고 수급 좀 늘리고

매출 좆박으니 코스튬도 유로재화로 변경 

접고나서 복귀해보니까 아예 가챠겜으로 변경돼있는데 이에 맞춰 다른 개선은 또 미미하고

게임 퀄리티가 아까운데 걍 판권을 딴회사에 넘기자 금태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