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이 말로만듣던 110 흑힐...?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아니 이거 뭐야 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05
작성일
댓글
[7]
공기소리
b0ss
스크류바
Eizen
ㅇㅇ
닼쉪
트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110 가은이vs신지아
[6]
444
0
이지수 궁 스턴으로 끈기네
[5]
108
0
민심 진짜 십창났네
[2]
280
0
창작
소설) 금태의 분탕에 시그마를 두고 떠나는 사장님
[19]
1474
38
뉴비들 필독
[2]
139
-1
금태는 사실 자신과 같은 감성을 가진 자들을 노리고 만든게 아닐까?
82
0
지금 갤에 파딱 있노
[7]
237
0
금태는 약속을 잘지켜
61
0
개선
아니 이터니움을 풀어버리는게 게임설계에 문제가된다는생각은 알겠는데
[11]
1321
22
556 언제깨노
[6]
112
0
늒네는 금태가 런할까봐 무섭다
61
1
스포)내일 이벤트 스토리 요약
[5]
315
2
그젠가 와서 몇 번 물어본 뉴빈데 뭔 일인 ㄷ
[3]
99
0
근데 다이브 필요 소대 수는 왜 안건들지 ㅋㅋㅋ
[10]
125
1
딸치고싶다
[3]
752
0
뉴비 이해 안되는게 있음
[1]
100
0
어 게임 잘못지움
[4]
156
0
아 뉴비 레이드쳤는데 피3퍼남김
[4]
77
0
뭐야 카사망함 ?
[4]
120
0
야이 싯발!!
55
0
✋질문
님들 이겜 가챠 질문좀
[2]
120
0
건틀렛
문어 주고받기 지랄낫네
111
0
오늘따라....
[1]
126
0
건틀렛
아니 이거 뭐야 ㅋㅋㅋㅋㅋ
[7]
205
0
우울증 ON
[4]
147
0
메인스토리 2부는 언제 나올까
[2]
95
0
솔직히 게임 처음에는 재미있었음
88
0
카사처럼 근본 노선자체를 바꾼겜 나는 본적이 없는듯
[7]
197
0
그래서 이건 언제 고치냐
[5]
138
0
애기추룡인 한건 해냄
[12]
172
5
차라리 딱 지금만큼만 하면 모르겠는데
[2]
95
2
우울한 챈에 늒네의 두번째 종신계약
[8]
167
4
다이브 자동등반 있었으면
[1]
76
0
이 겜 가끔 코레겜의 잔재라고 하는 요소들이 몇가지 있는데
[5]
117
3
레이크 2스 흉악한게 아프기도 또 존나 아픔
54
0
카사가 또 망할거 같아서 슬퍼
[6]
153
0
솔직히 초특급 뉴비보상있음 4지까지 쉬웠음
[2]
126
0
현명한 사람은 일 하나를 해도 칭찬받게 하고
97
0
개노에 들어갈 좆같은 소릴 패노에 넣는다는것
122
1
카사 스킨들 딴거보다 인겜 퀄리티가 ㄹㅇ 인듯
115
1
나는.. 카운터사이드 2.0을 부수고..
[2]
201
0
내일부터는 댕댕이 사냥이네
93
0
5지 뚫는데 브금에서 동방냄새나
[12]
162
0
아니 근데 진짜 이겜이 늒네가 봐도 묘하게 매력은 있어
[4]
168
0
이터 수급 늘려봤자 피로도만 늘어남
[6]
15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