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내 힘으로 속전속결이 안되는거 알고난 뒤엔
애들끼리 똘똘 뭉쳐놔서 어떻게든 3부대 이상이 서로를 지원하도록 짜놓고 니가와했단말야 ㅋㅋㅋㅋㅋ
지원소대 탄약 2개밖에 없는것도 어떻게 박을까 존나 고민하면서
이땐 차라리 퍼즐겜같은 느낌이라도 들었지
그리고 맨땅에 메인퀘 헤딩하는 애들 수가 많았던가? 대부분 이벤에서 급속성장 받고난다음에
메인 불도저로 미는 수순 밟지않나?
메인지역이 쉬워졌다는걸 체감 할수있는사람은 이미 본계가있고 부개로 리다이브 하는 사람밖에 못느낄텐데
왜 제일 티가 안나는 일을 제일먼저 했을까 정말 스비는 전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