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그냥 사원 해고할때마다 이터니움 주면 안됨? ㅇㅇ (59.1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3 작성일 2020-10-21 14:49:59 https://arca.live/b/counterside/8799690 그러면 약간 괜찮아 질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Vergil 2020-10-21 14:50:16 *수정됨 안그래도 해고 당하는데 목숨줄인 이터니움까지 반납 ㄷㄷㄷ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21 14:50:25 퇴직금준다고 돈 안빠져나가는걸 다행으로 여겨라 펼쳐보기▼ 타다노 2020-10-21 14:50:56 이터까지 반납하면 침식체되는거아니냐?? 펼쳐보기▼ ㅇㅇ 2020-10-21 14:51:1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이거 파란 채용권 막써도 되는거임? [2] ㅇㅇ (61.83) 2020.10.21 93 0 오늘 일로 좀 공포스러워졌음.. [7] 수램 2020.10.21 199 0 아 씨발 수영복배경 언제뿌리냐고 안될꺼뭐있노 2020.10.21 104 0 형들 항모솔저덱은 지원소대로 별로야? [6] 이터니움 2020.10.21 103 0 구인/구직 찐다가 친구구함 [4] leakas 2020.10.21 129 0 금태가 돈달라면 이렇게 안해 [14] 베버 2020.10.21 180 5 늙수연보다 젊수연이 나은거같다 [2] 이천쌀떡볶이 2020.10.21 99 0 고인물에 한발자국 다가갔군 [12] 킹스짱 2020.10.21 156 2 드디어 이거 받는다 [5] 익명_mgMG4 2020.10.21 130 1 너무 돈달라고 티내니까 이제 바치기가싫음 [1] 요포포이 2020.10.21 119 1 진짜 퍼블리셔 사업부의 압박이 존나 강한거라고 믿고싶다 [4] ㅅㅅㅅ 2020.10.21 125 0 루미방만 넘기니까 할만하네 [5] 소닉 2020.10.21 128 0 님덜 님덜 지금 카사가 중요한게 아님 [9] ㅇㅇ (183.98) 2020.10.21 329 -3 19일차 뉴비 질문 좀 한다 [1] 씨발갑 2020.10.21 81 0 이걸 다시 올리게될줄 몰랐는데 [6] 이디스애호해 2020.10.21 119 8 정보랑 이터 패키지로 안팔고 내일 사료로 뿌리면 [3] ㅇㅇ (58.237) 2020.10.21 92 4 한여름 땀 뻘뻘흘린 카린 가슴골에 파묻히고싶다.. [1] 람네 2020.10.21 845 0 오늘 깍두기 미쳤네 ㅋㅋㅋ [6] starseeker 2020.10.21 151 -8 결국 5에서 전복 [5] 아이세스 2020.10.21 115 0 출석을 제일 늦게하는 컨소장이 있다? [1] 트리비알리스 2020.10.21 80 -1 아니 뭐 아직까진 지켜볼만한 단계이긴 한데 [3] 테르미도르 2020.10.21 94 0 카린은 찌찌도 그렇지만 Vergil 2020.10.21 99 1 메가덱 전당 현실 [5] ㅇㅇ 2020.10.21 101 0 그냥 사원 해고할때마다 이터니움 주면 안됨? [4] ㅇㅇ (59.11) 2020.10.21 103 0 오늘 시험이 너무 힘들어서 그런가 [4] 킹스짱 2020.10.21 104 0 만화 재탕하는데 킹 왜이렇게 멋있냐 [4] 졸린개 2020.10.21 246 0 건틀렛 타이탄 진짜 튼튼하네ㅋㅋㅋㅋ [5] lllBoomerlll 2020.10.21 113 0 ✋질문 뉴비 556 다깼는데 힐데 나중에 필요하냐?????? [11] 왕죽 2020.10.21 151 0 끄어어억 [1] kikio14 2020.10.21 51 0 이런식으로 가면 호적 다시 파이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1] 색인 2020.10.21 94 0 진지한고민 [13] sibalba 2020.10.21 131 0 카린 웡 이 음탕한 쌍련아 [4] 치아가 2020.10.21 130 0 아니싯빨 나 각지수 사려했는데 [3] ㅇㅇ (114.206) 2020.10.21 75 0 켈로이드는 못 참지ㅋㅋ [3] b0ss 2020.10.21 80 0 근데 관리자는 9를 되게 좋아하는 듯 [1] Vergil 2020.10.21 101 0 구인/구직 용혈 한명 구인 우흥인거야 2020.10.21 97 0 전장 상점에서 뭐삼? [4] 윤딴딴 2020.10.21 75 0 악몽 레이드에서 최이나 쓸때 주시윤 2020.10.21 48 0 파견용 함선 뭐 만드냐 힐뎅 2020.10.21 31 0 카생에서 샤오린 스킨과 더불어 젤 가치있는 소비였다.... [1] 안될꺼뭐있노 2020.10.21 122 0 개노 근데 이번주에 안나올수도 있지 않냐 [8] 망겜만함 2020.10.21 120 0 공홈 갈때마다 궁금한거 ㅅㅅㅅ 2020.10.21 78 0 유저수 운지라이더 찍음? [4]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10.21 147 0 구 관리국이 [3] ㅇㅇ 2020.10.21 95 0 근데 금태 왜 갑자기 미쳐버렸을까 [5] ㅇㅇ (39.118) 2020.10.21 1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1 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