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배들이야 뭐 어떤지 모르겟는데
8월 20일? 암튼 그쯤에 시작해서 챈 내에서도 가끔 얘기나오는 옛날 유저학대적운영 이런거 말로만 들었지 실제로 본적도 없고 딱히 실감도 안났는데
오늘 맛보기 쪼금 봤다고 존나 무서워졌어

할배들이야 뭐 어떤지 모르겟는데
8월 20일? 암튼 그쯤에 시작해서 챈 내에서도 가끔 얘기나오는 옛날 유저학대적운영 이런거 말로만 들었지 실제로 본적도 없고 딱히 실감도 안났는데
오늘 맛보기 쪼금 봤다고 존나 무서워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