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6지부 뽕 뽑을려면 몇달 장투 해야하냐 ?? Type암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7 작성일 2020-10-21 14:56:50 https://arca.live/b/counterside/8799854 지금 40렙인데 한 50렙쯤 될 떄쯤이면 손익분기점 넘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58.237) 2020-10-21 14:57:04 삭제 수정 4~5개월 펼쳐보기▼ Type암즈 2020-10-21 14:57:27 5개월 뒤에 게임 살아있을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1 14:58:28 *수정됨 이건 명확한 기준이 없는데 솔직히 난 두달만해도 밥값한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Type암즈 2020-10-21 14:59:09 아 ㅋㅋㅋ 7지부 업데이트 하라고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1 14:59:37 *수정됨 정부담된다면 그냥 5지부로 해도 별 문제는 없지 오픈 유저중에도 아직 5지부 많을걸 12500쿼츠가 적은 건 아니니 펼쳐보기▼ Type암즈 2020-10-21 15:00:22 방금 6지부는 뚫었음, 개인적으로 뻉뻉이 통발 돌리는거보다 지부 만지작 거리는게 더 재밋다 펼쳐보기▼ Type암즈 2020-10-21 15:00:44 S급A급 미션 뜨면 기분좋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1 15:01:36 *수정됨 아ㅋㅋ 근데 지부는 개선이 필요한 시스템이기도해서 언젠간 더 좋아질테니 빨리 뚫는다고 나쁠 건 없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가 사장이 된다면 구내식당을 무료개방 하겠습니다 [1] ㅇㅇ 2020.10.21 101 0 (장문)21일차 추룡인이 자정감성에 이번사태보고 느낀 글 [21] 고라니라니 2020.10.21 1109 26 패키지 왜 다 주화로만 파냐고 [4] 애기카붕이 2020.10.21 120 1 카린같은 애는 오히려 잘넘어올텐데 이천쌀떡볶이 2020.10.21 59 0 전당은 에델 있고 없고 차이가 너무 큼 [3] 안될꺼뭐있노 2020.10.21 106 0 솔직히 패키지 가격설정 자체는 제대로 해놓음 [2] 람네 2020.10.21 92 0 카린같은 애는 수치플할때가 제일 꼴림 [3] 임춘자 2020.10.21 1553 0 학생회 이벤도 장비 교환은 거를까 생각중임 [2] 꿀때지 2020.10.21 88 -1 전당 트라이 재미 붙여서 한동안은 안접을듯 그만잘해 2020.10.21 50 1 왜 븅신같은 메카에 빠져서 ㅇㅇ (14.49) 2020.10.21 49 0 오래된 공포 [1] 색인 2020.10.21 86 0 공지 수시채용 먼 소리냐 냥냥핵펀치 2020.10.21 51 0 근데 특별채용 궁금한게있는데 S4N 2020.10.21 46 0 카사 안전한거 맞겠지 [5] 수램 2020.10.21 105 0 은근 오래걸리네 [1] Eles 2020.10.21 78 0 넥슨의 농간이 분명하다 [1] 테르미도르 2020.10.21 90 0 1250주화로 5만 이터면 엄청 싼거 아니냐? [9] 킹스짱 2020.10.21 156 0 추룡인들 대체로 15일차에 전당1클하네 [9] 익명_mgMG4 2020.10.21 128 0 개노 나올때까지 숨참는다 gkdhkdhk 2020.10.21 68 0 공략 이벤트 에피소드 [특별수사] (2020.10.22 - 2020.10.29) 공략/정보 ㅇㅇ 2020.10.21 1771 7 추룡인 뉴비 나 바보 아니야 [10] 애기카붕이 2020.10.21 155 0 뉴비새끼들 존나 나약하네. [3] ㅇㅇ (119.206) 2020.10.21 127 1 욵지 [3] 뷰지도살자 2020.10.21 151 0 6지부 뽕 뽑을려면 몇달 장투 해야하냐 ?? [8] Type암즈 2020.10.21 107 0 카린 몸이 제일 야하게 생김 [3] 람네 2020.10.21 606 1 오늘자 매출 [6] ㅇㅇ (175.194) 2020.10.21 198 7 그래도 요즘은 예전보단 안심됨 색인 2020.10.21 110 0 공략 본인 이번 정보 패키지에 대해서 고찰을 해봄(수정1) [17] ㅇㅇ (58.148) 2020.10.21 1171 18 근데 카린 얘 왜 평범한 이야기 하면서 수영복 끈 당김? [2] 안될꺼뭐있노 2020.10.21 158 0 채용 이거 머지? 서지수 2020.10.21 223 0 18일차 늅의 역사 [9] ㅇㅇ (182.227) 2020.10.21 149 1 이 걸어다니는 외설물년... [1] 치아가 2020.10.21 203 0 빅 임시 이미지 [3] ㅇㅇ 2020.10.21 156 0 건틀렛 카일웡+건쉽 봊나 재밌노 이기 ㅇㅇ 2020.10.21 91 0 건틀렛 카린 지금 꽤 괜찮은듯 [5] 비염싫어 2020.10.21 149 0 교차원석 장비는 걍 패스하는게 맞는 듯 [10] 애기카붕이 2020.10.21 156 2 내일 복각이벤이랑 크로스로드 하드맵중에 어디가 경험치 더 줄려나 [1] kikio14 2020.10.21 69 0 금태는 트라이건도 재밌게 봤을 것 같음 [3] Vergil 2020.10.21 321 0 어이, 결국 죽고 만 거냐고.. [10] 네오딤남편 2020.10.21 234 2 히히 정보부자다 [4] 람네 2020.10.21 116 -1 에델 복각노리는게 좋을까? [2] 이실란디르 2020.10.21 82 0 대체왜?어째서이러는거야왜?누구죽길바라는거야?진짜왜그러는거야? [1] ㅇㅇ (14.40) 2020.10.21 88 0 제1 카운터배 미인대회 1위 ㄷㄷㄷ.jpg [2] 인상깊은이름 2020.10.21 130 0 근데 이거 파란 채용권 막써도 되는거임? [2] ㅇㅇ (61.83) 2020.10.21 94 0 오늘 일로 좀 공포스러워졌음.. [7] 수램 2020.10.21 2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1 15: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