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
추천
2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12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카일전장 세트 변경 좆박앗네..
[3]
133
0
응애 나 여름 뉴비
[5]
84
0
벌써 죽어버린거야?
[2]
109
0
근데 이런거도 좆목으로 봐야하나
[16]
158
-2
니들 월정액 얼마나 지름
[2]
102
-1
그래도 카사는 보상은 잘 뿌리는거같음
[7]
100
0
로긴하고 소신 발언함.
[11]
167
-1
기밀채용은 세일 안 해도 무조건 필구임?
[6]
134
0
리세계 사려면 머가 좋을까?
[4]
93
0
아 각미나 씨발련
[3]
97
0
컨소증표 오늘로 몇개가 정상임?
[4]
96
0
쿼츠는 남는데 크레딧이 부족해서 보급소 리롤을 못함
[1]
71
0
공지에 가챠관련 공략 하나 박아야한다고 생각함
104
0
지수씨 패치노트 결재좀 해주실래요?
73
0
추석뉴비 아가 아닌이유
[6]
111
2
함선 자재 업글 가능했음 좋겠다
60
0
솔직히 오늘 챈 불타는거 봐도 내 입에서 군침 흐르고있음
[1]
107
1
아니 ㅅㅂ
[9]
107
0
아니 시발 난 진짜 궁금해서 물어본거였는데
[13]
250
-7
근데 1000쿼츠 줬으면 갓금태라 했을텐데
[1]
78
0
대체 태포상점에 얼마나 대단한걸 넣어주려고 이러는것이야
68
0
n소대 짤때 다른 소대에 있는 중복캐는 안되겠지?
[8]
77
0
그냥 수시채용 이번 천장까지만 냅두는 방향으로 하면 됐을텐데
[1]
86
0
야
120
1
?? 어디서 무슨 냄새 안남?
[11]
259
-18
이래서 반고닉이 좋아
[3]
116
0
수시채용 확정캐 먹으면 스택 초기화 아니냐
[1]
102
0
뭔점검 시간이 7시간이나 하냐
[4]
94
0
이걸 사야되나
[3]
86
0
계백의 정기맑은 그 이름 이천 결사대
83
0
완장 추천함
[11]
171
3
보급소 채용권 보고가라 ㅋㅋㅋㅋ
[14]
1369
20
보급소 채용권 떴다 ㅋㅋ
[1]
79
0
✋질문
상점 보급소에 있는 물건 다 사도 상관없지?
[8]
100
0
근데 이제 수시채용 용도가 뭐지
[9]
136
0
딴건 모르겠고 낼 웰시보장 조지면 기분 매우 나쁠꺼같음
[3]
96
0
지금 완장들도 일잘하는데
[5]
127
0
어썰트 딜은 언제봐도 경이롭네
[2]
126
0
똥고닉들 콘 달면서 웃을땐 좋았지?
[6]
147
-1
이번 이벤트 수사협력 복각의 긍정적인점
61
0
이거 머받음?
[2]
79
0
답은 전투력을 낮추는거다
88
0
솔직히 완장 재밌음
[7]
108
0
근데 이렇게 복각 많이하면 나중엔 할거없을텐데
[3]
77
0
지금도 완장 없을때가 없는거 같은데 구지?
[3]
9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