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자재 좆도 쓸모 없는데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함선 자재 업글 가능했음 좋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러분 제가 완장이 된다면
[5]
131
3
✋질문
존 메이슨 먹었는데 어디다 넣을까?
[5]
115
0
씹게이 같은 완장들한테 팁 준다
[22]
1286
34
그냥 이렇게 해라
[4]
106
0
추석뉴비 메인스토리 존나 힘들게 깨고
[3]
99
0
아 존나 배고프네
51
0
내일 교양시험인데
[8]
82
0
근데 오늘 왜 3시까지임
[1]
46
0
아..카일전장 세트 변경 좆박앗네..
[3]
133
0
응애 나 여름 뉴비
[5]
85
0
벌써 죽어버린거야?
[2]
109
0
근데 이런거도 좆목으로 봐야하나
[16]
158
-2
니들 월정액 얼마나 지름
[2]
102
-1
그래도 카사는 보상은 잘 뿌리는거같음
[7]
100
0
로긴하고 소신 발언함.
[11]
167
-1
기밀채용은 세일 안 해도 무조건 필구임?
[6]
134
0
리세계 사려면 머가 좋을까?
[4]
93
0
아 각미나 씨발련
[3]
97
0
컨소증표 오늘로 몇개가 정상임?
[4]
97
0
쿼츠는 남는데 크레딧이 부족해서 보급소 리롤을 못함
[1]
72
0
공지에 가챠관련 공략 하나 박아야한다고 생각함
104
0
지수씨 패치노트 결재좀 해주실래요?
73
0
추석뉴비 아가 아닌이유
[6]
112
2
함선 자재 업글 가능했음 좋겠다
61
0
솔직히 오늘 챈 불타는거 봐도 내 입에서 군침 흐르고있음
[1]
107
1
아니 ㅅㅂ
[9]
107
0
아니 시발 난 진짜 궁금해서 물어본거였는데
[13]
251
-7
근데 1000쿼츠 줬으면 갓금태라 했을텐데
[1]
78
0
대체 태포상점에 얼마나 대단한걸 넣어주려고 이러는것이야
68
0
n소대 짤때 다른 소대에 있는 중복캐는 안되겠지?
[8]
78
0
그냥 수시채용 이번 천장까지만 냅두는 방향으로 하면 됐을텐데
[1]
87
0
야
121
1
?? 어디서 무슨 냄새 안남?
[11]
259
-18
이래서 반고닉이 좋아
[3]
117
0
수시채용 확정캐 먹으면 스택 초기화 아니냐
[1]
102
0
뭔점검 시간이 7시간이나 하냐
[4]
95
0
이걸 사야되나
[3]
87
0
계백의 정기맑은 그 이름 이천 결사대
83
0
완장 추천함
[11]
171
3
보급소 채용권 보고가라 ㅋㅋㅋㅋ
[14]
1369
20
보급소 채용권 떴다 ㅋㅋ
[1]
79
0
✋질문
상점 보급소에 있는 물건 다 사도 상관없지?
[8]
100
0
근데 이제 수시채용 용도가 뭐지
[9]
136
0
딴건 모르겠고 낼 웰시보장 조지면 기분 매우 나쁠꺼같음
[3]
96
0
지금 완장들도 일잘하는데
[5]
1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