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보고 납치됬는데, 요즘 sd 캐릭들만 나오는 게임에 왠일로 인게임이 좀 깔쌈하고 옛날 학창시절에 하던 팔라독 시절 갬성도 살아있는것 같아서 함 해보려고 하는데
광고에는 예전에 운영 좆같이 하다가 요즘 정신차리고 해서 할만한 게임 됬다던데 어젠가 뭔 사건 터져서 분위기가 영 안좋더만;
보니까 연차도 추석때 퍼줘서 지금은 뭐 없나보던데 리세도 힘들것같고 걍 나중에 대규모 업뎃 하고 무료가챠 뿌릴때 다시 오는게 나음?
게임하고 있는 사람들한테 걍 나중에 다시 오는게 낫냐고 물어보는것도 뭔가 이상하긴 한데 이 게임 이제 게임 처음 서비스할 때 광고하던 코레겜이 아니라 가챠겜 된것같은데 가챠겜은 중간에 무료연차도 없이 시작하면 힘든것 같아서... 고인물들 의견좀 들려주면 정말 감사하겠음. 그리고 운영도 다시 이상하게 하기 시작한거임? 뭔 사고 터진것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