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없으면 걍 디지는겜은 이제 못할거 같다....


각수연, 각등이 나오자마자 애들 다 주기는거 존나 에바라고 했었는데


꼬우면 징징거리지 말고 너도 뽑아라는말이 맞는거 같음..


하긴 좆소다니면서 가챠겜 하는건 에바긴 한거 같음. 급 현타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