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미이즈미 치명 각힐 쓰냐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웰시 크라운 비틱 간다 ㅋ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6
작성일
댓글
[1]
ㅇ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영
[4]
164
0
치나츠는 어케따먹히는게 꼴릴거같냐
[3]
145
1
이제 광고 어그로 말고 힘으로 찍어 누르는 시대네
103
0
섻ㄷ스
[3]
179
0
이번에 나온패키지
[1]
87
0
셋바패키지 딱 5초만에 사라짐
[5]
118
4
초회 확업 다 구라야 씨발
[3]
132
0
✋질문
기술 훈련에 적혀 있는 피해량+5% 증가는 그 스킬 피해량만 올려주는 거임?
[5]
133
0
진짜 졸라 커엽네 ㅋㅋㅋ
[2]
220
0
이 겜 스토리 읽는데
[11]
147
0
노시윤
[5]
208
1
컨소원 잘라야되나
[9]
133
1
건틀렛
내 걸론 니가와 못 뚫겠다
[5]
139
0
6지부 무조건 이득인데 뉴비들 6지부 뚫어라
[12]
279
2
SSR 뽑기 주는게 랜덤이라는 농담은 재미없음
[4]
105
0
보신탕 꺼억
[2]
83
0
셋옵 공격 4개면 공격력 20퍼센트 올라감?
[1]
97
0
티켓 세개씩이나 쳐먹는구나
50
0
마리아 할머니보다는 누나 느낌이 강한듯한데
164
0
머야 왤케귀여워
[3]
125
0
오랜만에 코이카츠나 켜볼까
[1]
160
0
아니 진심으로 흑힐 먹을려고 기체 돌리는거 미친짓이냐?
[11]
112
0
SSR 추천서로 먹을만한거 추천좀
[5]
160
0
웰시 크라운 비틱 간다 ㅋㅋㅋㅋㅋㅋ
[1]
126
0
건포 구조 개선하기전에는 지금이랑 같은패턴 반복할뿐임ㅋㅋ
[6]
130
0
야누스 다들 많이 얻었으면좋겠다
[3]
98
0
3번째 쓰알함선은 보통 뭐만듬?
[3]
85
0
여기서 치피 뽑을수 있을까
[2]
88
0
메이즈애들 카케나오는거 얼마나걸릴까
[2]
71
0
뉴비 함선 하나 더 100렙찍엇당
[4]
98
0
SSR 추천서 제발 야누스
[1]
95
0
구인/구직
친구...컨소...구함...니다..
[13]
195
0
할로윈 ssr 추천서에서 썬볼 나오면 어카지
[3]
125
0
알렉스=렉스에 r 붙은거임ㅋㅋ
[5]
116
-3
캐시랑 신지아 공속버프 중첩됨?
[2]
123
0
건틀렛
여름 가은 축하해주셈
[7]
186
0
크로스로드 셋바까지는 다 먹어야되지??
[6]
77
0
4분기패치때는 진짜 갓겜이될까...
[2]
138
0
중첩 효울 어떰?
[12]
132
0
✋질문
N 애들도 스킬작 다 해줘야 함?
[7]
128
0
각성캐 소환판정 생각해보니 이상함
[3]
88
0
고르디 스충은 누구주지
[6]
116
0
팬드전장 셋옵은 뭐가 제일 좋음?
[1]
100
0
난 가챠겜하고 도저히 안맞는거같다...
[12]
21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