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으로 이터니움, 정보, 경험치는 기본에
적성핵 작은거x2, 적성핵 큰거x1,
고급함종재료(장약, 초전도 같은) 1개 혹은 박스(7개까지먹어봄)
레이드재료수급, 다이브를 통한 기타수급
여기 경험치도 좋은게 거의 400~800 이터급 미션도 종종 있음
괜히 쿼츠로 이터니움사고, 뜨지도 없을 채용권 지르고 하지말고 6지부나 뚫어
1200 이터 주고 메인3 적성핵 보급미션 돌아봤자 1개 주더만
무기도 그냥 레이드탬 쏟아지는거로 쓰다가 나중에 전당이니 뭔지로맞추것지,
왠만한거는 다 쌓이니까 이벤트 교환은 장비랑 스킬책 함선재료 등등은 다 거르고 골드로 쌓아서 연협함 ㅇㅇ
무과금들은 지금이라도 보급소만 5번 돌리면서 쿼츠 모아, 월정액 정도 지르면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