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성능 괜찮지 않냐?

pve는 두돈반도 쓰니까 패스하고 어차피 제이크랑 같이 컨셉덱에 쓰긴 할거라서 상관 없긴한데 가끔 글 보면 110 흑힐 엄청 잘버티던데

솔직히 남캐라 안 쓰는거지 여캐 였으면 충분히 메리트 있어보이는데